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nTuTu 벤치마크 - 안드로이드 벤치 마크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라이프스타일

by 열이왕자 2015. 9. 5. 12:27

본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기 정보를 상세히 확인할 수 있는 벤치마크 어플이 입니다. 바로 AnTuTu 라는 어플입니다. 플레이 스토어에서 바로 설치후 간단한 테스트만 거치면 바로 자신의 기기의 CPU, 메모리, 디스플레이등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nTuTu 벤치마크 앱 !!!


 


이 어플의 장점은 간단함입니다. 상단에 테스트 버튼만 누르시면 바로 측정을 시작합니다. 


 


시험삼아 저는 HTML5 TEST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물론 테스트를 진행해봐야 알지만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기에 빠르게 한번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테스트를 시작하게되면 매우 신기한 화면이 번갈아가면서 나타나게 됩니다.


 


레이아웃 테스트부터 CSS 테스트까지 깐깐히 자신의 스마트폰을 체크하여 알려줍니다.


 


최종 마무리하게되면 위와 같이 AnTuTu HTML5 TEST 종료되었다는 메세지와 자바스크립트, 레이아웃등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종점수도 확인이 가능하며 자신의 기기와 다른 스마트폰의 점수를 비교하는것도 가능합니다.


 


최종 테스트를 마무리하게되면 위와 같이 벤치마크 기기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말 자신도 모르게 상세한 정보가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중국에서 물건너온 저렴한 태블릿으로 리뷰를 하는 중 입니다. iRULULU X7 제품입니다. 저렴하면서 가성비는 정말 좋습니다.^^ 가지고 놀기 딱이죠.


한줄평 : 테스트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지만 상세히 자신의 기기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정말 자세히 나와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AnTuTu 벤치마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