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집-인테리어 공유앱, 안드로이드 집 꾸미기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라이프스타일

by 열이왕자 2015. 10. 16. 09:30

본문

한국인의 가장 큰 재산은 바로 집이라고 할 수 있죠. 요즘은 아파트에서도 모델링 하면서 이쁘고 활용성 높게 꾸미시는 분들이 매우 많이있습니다. 저 또 한 집 인테리어에 매우 관심이 높은 편입니다. 늘의 집이라는 어플은 SNS 공유처럼 다른분들의 인테리어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오늘의집-인테리어 공유앱, 안드로이드 집 꾸미기 앱 !!!



요즘 대세인 SNS 스타일의 인테리어 공유 어플입니다. 인테리어에 들어가는 소품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할수 있는 쇼핑몰도 보실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첫 화면을 살펴보시면 스탭샷, 집들이, 추천제품, 전문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자신이 썸네일 화면을 보시면서 깔끔하고 관심있는 인테리어를 누르시면 상세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집들이 버튼을 누르시게되면 깔끔한 인터리어로 만들어진 내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품 하나하나의 사진들을 보실수도 있으며, 노하우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추천제품은 인테리어 소품에 사용되었던 추천상품을 한 눈에 가격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메뉴에서는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디자인을 어떻게 꾸몄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상세 소품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나봉님의 인테리어를 잠시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소품 하나하나 확인할 수 있으며, 팔로우 버튼을 누르시면 자신과 소셜미디어처럼 친구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노하우도 공유가 가능하죠.


 


위의 사진 보이시나요 ? + 더하기 버튼을 누름으로써 소품의 상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한 눈에 모든 상품을 직접 확인부터 구매까지 가능한 엄청난 어플이죠.


 


소품 2가지를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decubator] 사파리롤티슈케이스, [이케아] DETOLF 유리도어수납장으로 인테리어를 꾸몄으며 쇼핑정보 보기를 누르시면 상품에 대한 쇼핑몰에서 구매까지 가능합니다. 인테리어에 매우 유용한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SNS의 기본기능 ! 바로 댓글을 남기고 공유하는 기능입니다. 자신만의 노하우 또는 다른 사람의 노하우를 친구 또는 지인과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문가의 인테리어 디자인부터 다양한 노하우도 꾸밀 수 있는 어플입니다. 다양한 정보와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무료 어플에 SNS 형식의 어플이라니 매우 흥미로운 어플이였습니다. 아파트, 다세대주택, 단독주택까지 내부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평점도 매우 높은 4.4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쁜집도 눈으로 쇼핑할 수 있으며 노하우 공유까지 가능한 어플입니다. 무료 어플이니 한번 설치해보심이 어떨까 생각됩니다. 무료는 무조건 받는거라고 배웠습니다. 저는요 !! ㅋㅋ


한줄평 : 아파트, 단독주택 자신의 집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적극 추천 무료 어플입니다.


오늘의집-인테리어 공유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