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먹남녀 요리 레시피 - 안드로이드 추천 앱/어플 누구나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다.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라이프스타일

by 열이왕자 2016. 3. 28. 09:30

본문

오늘은 요리 못하는 저도 요리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어플이 있어서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 해먹남녀라는 어플인데요, 이 어플은 요리의 난이도를 알려줌으로써 누구나 쉽게 초보도 요리를 할 수 있게 용기를 주는 어플입니다. 저는 요리라고는 계란 후라이 정도만 할 줄 하는 저도 요리를 해서 몇가지 해 먹었던 바로 그 어플입니다.

해먹남녀 요리 레시피 - 안드로이드 추천 앱/어플 누구나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다.

해먹 남녀의 요리는 누구나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요리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분들에게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그러한 어플입니다.

☀︎ 해먹남녀 어플은 난이도가 위와 같이 (쉬움,보통) 등으로 나뉘게되며, 필수 재료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요리 순서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매우 유용한 어플입니다.

난이도가 쉬움으로 나오는 요리는 정말 쉽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요리를 몇가지 해 보았는데요, 그래서 이 어플은 저에게 요리를 할 수 있게 도움을 준 그런 어플입니다. 

쉽게 한단계 한단계 설명이 되어 있으며, 필요에 따라서 GIF 형식으로 움직이는 이미지가 나타날때도 있습니다. 그러니 누구나 쉽게 움직이는 화면을 보면서 음식을 할 수 있습니다.

해먹남녀의 또다른 장점이라고 한다면, 상황별 요리가 정리가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간식/야식,술안주,나들이 요리, 파티/명절요리, 다이어트 요리, 디저트요리, 건강식 요리, 실생활 요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술안주를 만들어 먹는 편입니다. 요리하기 쉬운 설명, 그리고 가끔 집에 없는 재료들이 있을때,  대형마트에 들려서 사야하는 불편함이 있기는 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손으로 야식/술안주를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요리에 자신감이 없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 그냥 말이 필요 없는 그러한 어플입니다. 요리하기 무척 쉽게 만들어주는 그러한 어플입니다. 한번 받아보셔서 요리를 시작해 보세요.

해먹남녀 다운로드 받으러가기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 - 안드로이드 배달 음식 추천 어플/앱 

오늘의집-인테리어 공유앱, 안드로이드 집 꾸미기 어플 

알람 시계 밀레니엄 무료 (Alarm Clock) - 안드로이드 시계 어플, 스톱워치 

AnTuTu 벤치마크 - 안드로이드 벤치 마크 어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