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 - 안드로이드 배달 음식 추천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라이프스타일

by 열이왕자 2015. 11. 4. 09:30

본문

다이어트의 강적 바로 야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야식은 어떻게 저녁만되면 생각이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왕 먹을 음식 맛있는 음식점을 찾아보는것은 어떨까요 ? 바로 스마트폰으로 배달음식을 주문부터 리뷰확인까지 가능한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요기요 앱입니다.

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 - 안드로이드 배달 음식 추천 앱/앱 !!



배달주문시 최대 5%까지 포인트 적립과 첫 주문시 2천포인트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군요. 사용해 보니 자신의 지역에서 추천 음식점을 확인하고 리뷰를 확인 후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야호 ! 어플을 설치할때 꼭 나타나 주시는 그분 약관 동의하기.. 대체 왜 자꾸 약관을 들이대는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위치기반을 사용하기 위해서라고 하지만 동의하지 않으면 어플을 사용 못 하게 만들어 놓고 왜 선택하는 것처럼 노출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어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현재 위치 정보를 승인하셔야 합니다. 위치기반 서비스들이 대부분 그렇겠지만 요기요앱도 위치기반 승인을 확인하게 됩니다. 저희 지역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주변 음식점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자신의 위치에서 거리순으로 정렬해서 리뷰 확인 후 맛집을 검색하고 주문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좋다고 생각됩니다. 영업점주분들에게는 수수료가 매우 많이 나가기 때문에 좋지 않다고 합니다. 사용자에게는 편리하지만 영업점에서는 매출과 관련된 어플이기에 어쩔수 없다고 합니다.


 


이러한 저러한 어플들을 많이 사용해 보았지만 추천 메뉴부터 가격, 리뷰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해서 매우 편리하게 사용하게 됩니다.


 


리뷰를 보는 재미도 매우 쏠쏠하기 때문에 맛 & 양도 모두 만족하시는 분들이 있는 반면 매우 싱겁다는 리뷰도 있네요. 입맛은 다양하기 때문에 모두 맞추기는 힘들거라고 생각은 듭니다.


 


요기요 어플은 전화 주문부터 어플 주문까지 앱 하나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시고 포인트부터 첫 주문 포인트까지 꼼꼼히 확인후 맛있는 야식집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요기요 앱에서 푸쉬 알림 기능을 통해서 이벤트 및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주문 어플이 있지만 많은 기능과 참신한 아이디어 및 리뷰를 확인하여 주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편리하다고 생각됩니다. 자신의 위치 주변에서 맛집을 찾아보는 재미도 한꺼번에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평점은 4.3점으로 다양한 리뷰가 있습니다. 점주분들에게는 매우 불리할 수 있지만 사용자 분들은 편리하게 주문하면서 리뷰까지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라고 생각됩니다.


한줄평 : 주변 음식점 및 리뷰까지 확인 후 맛집을 찾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편리할 것 같습니다.


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