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09.15 22:06

남해에서 우연히 만난 맛집소개 - 해성반점 - 짜장면과 탕수육이 맛난집 !!

올해 여름에 휴가지를 찾던 중 펜션 예약을 하기는 이미 너무 시간이 흘렀고 강원도는 너무 자주 가서 지겨움을 느끼고 있을 때쯤 남해는 처음이라 계획을 세워 펜션도 예약하고 남해로 7월 여름 휴가를 출발했습니다.레츠고 !!!! 근데 헐 벌써 9월이야 대박 !!!! 바로 위에 보이시는 간판이 남해에서 우리가 찾아낸 맛집 해성반점 되시겠습니다. 보기는 정말 허름하고 매우 작지만 맛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메뉴판부터 살펴보시죠. 일단 메뉴판에 가격은 불친절하게 없었습니다. 가격이 궁금했습니다. 비싼거 아닐까 ? 싶었지만 대략 짬뽕도 7천원 가량이 비슷했고 탕수육도 비싸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기다리던 탕수육이 먼저 등장했고 우리는 열심히 젓가락질하면서 맛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헐 양은 적어 보이지만 절대 적지 않..

2015.09.15 06:40

제주도에서 온 말린 프루넥 제주감귤 맛 평가 !!!

​제주도를 다녀온 친구가 프루넥이라는 감귤 말린것을 사왔습니다. 이름하여 프루넥....제주도에서 직접 100% 천연 과일 스텍이라고 광고하고 있으며 제주도 감귤만 사용하고 있어서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입니다. 여행가면 사먹겠지만 실질적으로 사먹기는 가격이 매우 부담스럽더군요. 선물 받아서 먹을때는 냠냠 맛나게.. ​ 표지에 나타난 100%과일 스넥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는군요. 정말 100%맞는 거겠죠? 제주 감귤 100% 과연 믿고 한번 맛 보겠습니다. ​ 속 내용은 이렇게 플라스틱 용기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 조금 저렴해 보이기는 합니다. ​ 그런데 확실히 맛은 있었습니다. 정말 감귤을 말렸다면 이런 맛이겠구나 하더라구요. 깔끔한 상큼한 맛이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 그런데 가격은 생각보다 조금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