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람 시계 밀레니엄 무료 (Alarm Clock) - 안드로이드 시계 어플, 스톱워치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라이프스타일

by 열이왕자 2015. 9. 6. 18:49

본문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시계어플입니다. 기본이 알람 어플이지만 다양한 기능이 숨겨져있는 기본앱입니다. 일단 한번 살펴보시죠.



알람 시계 밀레니엄 무료 (Alarm Clock) - 안드로이드 시계 어플, 스톱워치 !!


 


기본적인 자신의 업무인 알람은 기본입니다. 알람을 켜기/끄기 지원되며 특이한점은 작업으로 등록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만약 2시에 꼭 해야 하는 업무가 있다고 합시다. 그렇게 되면 알람을 2시에 '컬투쇼 듣기' 등의 작업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어떠한 기능인지 아시겠죠 ?


 


또 이 앱은 사용자의 기념일도 알려주는 아주 착한 어플입니다. 사용자를 입력하게되면 그 날짜에 알람을 울려주는 아주 좋은 녀석이죠. 잊어버릴일이 전혀 없다는 말씀이죠.


 


스톱워치 기능도 있습니다. 정말 알람 어플 하나만의 기능이 아닌 스톱워치, 일정알림, 기념일 알림 등 너무도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는 어플입니다.


 


또 다른 기능으로 타이머 기능이 아주 자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5분 타이머, 10분 타이머 등 다양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 하나의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휴가 모드 입니다.

휴가모드란 ? 주말, 휴가 등 특별히 쉬는날 알람이 필요 없는날에 선택해 놓게되면 알람이 전혀 울리지 않아서 매우 편리합니다.


한줄평 : 2,000원짜리 프로 유료 어플입니다. 다양한 기능이 있지만, 디자인 측면에서는 매우 유치하고 아쉬운 부분이 분명 존재합니다.


알람 시계 밀레니엄 무료 (Alarm Clock)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