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US 런처 - Small,Fast,Boost, 안드로이드 깔끔하고 빠른 추천 런처 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데코레이션

by 열이왕자 2015. 10. 19. 09:30

본문

런처를 이것 저것 정말 많이 깔아 보았습니다. 런처마다 각자의 개성 있는 아이콘이며 깔끔한 위젯까지 서로 자신만의 런처가 빠르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저는 깔끔하고 빠르고 예쁜 런처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런처는 지금 현재도 제가 사용하고 있는 런처이며 처음 설치하면 와 ~ 깔끔하다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 그런 어플입니다.

APUS 런처 - Small,Fast,Boost, 안드로이드 깔끔하고 빠른 추천 런처 어플 !!



APUS 런처는 아이콘의 크기이며 왼쪽으로 슬라이스하게되면 뉴스가 나오거나 아래에서 위로 올리면 실시간 검색어가 나오고 상 하단에 라이트를 바로 키는 키가 나타나는등의 매우 다양한 기능이 마음에 듭니다. 잠시 APUS 런처의 특징을 살펴보시겠습니다.


APUS 런처 특징 :

우선 순위 앱과 스마트 폴더 - 자동으로 분류, 홈 화면에 정렬되어 쉽게 응용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스트 - 게임과 앱, 메세지를 어느 때 보다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번의 탭으로 장치의 RAM을 청소합니다.

모바일 검색 - 웹, 재밌는 앱 / 게임을 검색하고 휴대전화나 태블릿의 홈 화면에서 바로 원하는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레이더 - 유행하는 앱을 실시간으로 탐색하세요.

배경 화면 - 홈 화면에 새롭고 아름다운 HD 배경 화면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 APUS 사용자와 Photo Story를 통해 당신이 마음에 드는 배경 화면을 공유하세요.

테마 - 새로운 테마를 매월 무료 다운로드.

무료 스와이프 - 무료 스와이프 기능을 사용해서 최근에 사용한 앱과 시스템에 설치된 앱을 신속하게 실행하세요.

뉴스 피드 - 홈화면에서 최근 뉴스를 읽거나, 스와이프 기능을 통해 웹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앱 시장 - 간단한 레이아웃으로 쉽게 앱 시장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화면 전환 효과 - 홈화면에서 다양한 화면 전환 효과를 제공합니다. 취향에 맞는 화면 전환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전원 + - 장치의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고 배터리 사용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런처를 실행하게되면 간단한 세팅이 시작됩니다. 세팅이라고 해봐야 다음다음다음 누르기가 기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보이시나요 ? 아주 깔끔한 스타일의 UI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처음 런처를 설치하게되면 여기 저기 지저분하게 APUS 툴들이 사방에 깔려져 있습니다. 저는 몽땅 APUS 아이콘들은 모아놓았습니다. 그러니 깔끔하더군요.


 


폴더별로 깔끔하게 정리되는 자동정렬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폴더 정리에 신경쓸 일이 없고 테마 어플을 통해서 더욱 다양한 아이콘과 디자인을 변경할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이 무료무료무료입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은 바로 슬라이스를 왼쪽으로 하게되면 뉴스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뉴스 어플을 틀거나 인터넷 어플을 실행해서 뉴스를 확인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얼마나 편리하게 자신의 생활이 변하는지 한번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아이콘 스타일의 정리가 되어 있지만 모든 어플을 ABC 순서로 확인할수도 있으며 제가 사용해본 런처중에 감히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깔끔하면서 뉴스를 한눈에 보거나 어플을 추천해 주는등 다양한 기능이 저의 입장에서는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좌측에 빼꼼히 나와있는 버튼을 누르게되면 숨겨져 있는 다양한 기능을 한번의 터치로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오른쪽 상단에 선물 박스가 있어서 궁금해 한번 눌러 보았더니 ! 어플 추천이네요 ! 이런..


 


애플리케이션 관리자도 기본 장착되어 있습니다. 단점도 분명 있습니다. 너무 다양한 기능을 넣어서 배터리가 조금 빨리 없어지는것 같은것은 기분탓은 아닐것입니다. 그러나 장점이 단점보다 많은 런처입니다.


 


런처를 설치하셨다면 이제 APUS 런처를 기본 런처로 사용해야하니 설정해 보겠습니다. 홈 버튼을 먼저 누르고 APUS 런처를 선택하시면 되면 1차 작업은 성공적으로 되었습니다.


 


이제 APUS 런처를 자신의 스마트폰에 접근할 수 있도록 시스템의 권한을 주어야 합니다. 접근성 - APUS 수퍼 엔진을 선택하시고 사용함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사용 안함 버튼을 사용함으로 선택하시고 APUS 수퍼 엔진을 사용하도록 설정하시면 모든 설정은 완료되는 것입니다. 권한을 부여하는 기능을 살펴보시면 앱에 대한 알림, 창의 콘텐츠 검사에 대한 권한을 부여하는것 같습니다.



평점에서 볼 수 있듯이 4.5점으로 매우 높은편입니다. 리뷰를 살펴보았는데 정말 모든 분들이 만족하면서 사용한다는 의견이 다수였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마다 차이가 있을수도 있으며 다양한 기기에 모두 최적화 할 수 없는 개발자님들에게는 어쩔수 없는 상황일수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무료 런처에 매우 만족하는 어플입니다.


한줄평 : 무료 런처에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깔끔한 UI 그리고 다양한 뉴스 제공 레이더 기능등 다양한 모든 기능이 무료라는것이 정말 놀랍습니다.


APUS 런처 - Small,Fast,Boo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