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자 메시지 소리 - 안드로이드 알림음 변경하는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데코레이션

by 열이왕자 2015. 10. 12. 09:30

본문

안드로이드 알림음을 설정하는 어플은 매우 많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의 어플을 소개하려 합니다. 이 어플은 솔직히 장점보다는 단점 위주로 적겠습니다. 딱히 좋다고 할 수 있는 말이 없습니다.

문자 메시지 소리 - 안드로이드 알림음 변경하는 앱 !!!



이 어플은 솔직해 소개하기가 민망할 정도로 종류는 많지만 쓸만한 소리가 없습니다. 한번 제작한 회사의 설명을 인용해보겠습니다.


문자 메시지 소리가 문자 메시지 소리 및 알림 경고에 완벽한 소리의 모음입니다. 쉽게 문자 메시지, 벨소리, 알람 또는 사람에게 귀하의 통지와 같은 소리가 설정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모든 통화에 대한 음

사람을위한 톤

알림, 텍스트 메시지에 대한 음

경보에 대한 톤

이러한 무료 문자 메시지 사운드 효과를 즐기십시오!


위의 완벽한 소리 모음이라는 곳에서는 절대 공감이 가지를 않습니다.


 


어플의 종류는 모두 영어로 나와 있습니다. 어려운 영어는 아니지만, 한글로 나오지 않은것도 문제라고 생각은 합니다. 그러나 초등학생 수준의 영어만 알면 알아볼 수 있는 수준이니 어려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솔직히 사용 방법이라고 하기도 매우 민망합니다. 벨소리를 클릭하게 되면 위와같이 플레이 버튼이 나타나게 됩니다.


 


플레이 버튼을 누르게 되면 알림음의 소리를 미리 들을수 있으며 저장할 것인지 취소할 것인지 선택만 해주시면 됩니다. 어플 리뷰라고 말할 것도 없이 정말 썰렁합니다. 사용법도 간단하며 최대의 단점은 앙꼬없는 찐빵 아시죠 ? 종류는 비교적 적은 편이라고 할수는 없지만 정말 쓸만한 벨소리가 하나도 없습니다.



평점은 3.8점으로 4점대 이하입니다. 평점에서도 말해 주듯이 설치하고 바로 지워버릴 정도로 정말 쓸만한 벨소리가 하나도 없다고 생각됩니다. 뭐 간혹 한 개씩 마음에 드는 소리가 나타날 수 있겠으나 제가 모든 벨소리를 들어본 결과 정말 마음에 드는 음악을 찾기는 매우 힘들었습니다.


한줄평 : 알림음 어플이라고 말하기도 민망한 앱입니다. 궁금해서 설치해 보신다면 상관없지만, 사용은 글쎄요..


문자 메시지 소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