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mart Launcher 3 - 안드로이드 스마트 런처 3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데코레이션

by 열이왕자 2015. 9. 5. 16:31

본문

안드로이드폰을 사용중 갑자기 지겨워질때가 있습니다. 배경화면도 별로, 아이콘도 별로, 그런걸 보고 스마트폰 권태기라고 하는데요, 이럴때는 색다르게 모든것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안드로이드 런처 어플을 설치하면 색다른 스마트폰을 사용하는것 같은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Smart Launcher 3 - 안드로이드 스마트 런처 3 어플 !!!



Smart Launcher 3 - 스마트런처 3를 설치하면 깔끔한 모양에 색다른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깔끔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런처를 설치하고 난 후 화면을 보시면 정말 위와 같이 아무것도 없이 아이콘 4개만 덩그러니 설치되어 있습니다. 심플함과 썰렁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위젯화면에서 새로운 기능들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또 이 런처 어플의 장점은 바로 폴더 관리를 따로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어플을 설치하면 위와같이 자동으로 폴더별로 정리가 됩니다. 얼마나 편리합니까 ?



각 폴더별로 자동으로 어플이 등록되며 모든게 자동화로 이루어지니 엄청나게 편리합니다. 이 편리함은 사용해보신 분들만 아실듯 합니다.



이제 런처를 항상 사용가능하도록 설정해 보겠습니다. 설정 아이콘을 누르고 홈버튼을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기본 런처 말고 Smart Launcher를 사용할 것이니 기본런처 아래있는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여기서 바로 중요한부분이 있습니다. '항상'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무조건 Smart Launcher로 설정이 됩니다.



깔끔하게 변경된 런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4개의 아이콘 중 1개를 손가락으로 꾹 2초이상 누르고 있으면 위와같이 다른 어플로 설정도 가능하며 지울수도 있습니다.



또 하나의 기능은 바로 위젯의 바탕화면을 2초이상 누르게되면 위와같이 여러가지 메뉴가 나타나게 됩니다. 저는 배경화면을 변경해 보았습니다. 바로 메뉴 중 Change wallpaper를 선택해서 바꿔주시면 됩니다.



런처를 설치하게되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배경화면으로 설정해 보았습니다. 훨씬 보기 좋게 바뀐것 같아 마음에 드는구요. 안드로이드 기기는 아주 이쁜 런처가 많이 있습니다. 앞으로 많이 소개해 드릴 예정이며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한줄평 : 다른 런처보다 확실히 가벼운것 같아서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한점이 좋습니다.


Smart Launcher 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