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M Locker (스크린 잠금, 상태바 알림, 음악) - 안드로이드 배경 화면 해제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데코레이션

by 열이왕자 2015. 10. 26. 09:30

본문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최고의 평점을 자랑하는 앱이라고 합니다. 바로 CM Locker 어플인데요, 일단 어플을 설치 후 사용해본 결과 매우 만족스러운 어플입니다. 단점이라면 아이폰 스타일의 UI를 너무 닮았다 ? 라고 할 수 있지만 잠금 화면을 자신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는점은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CM Locker (스크린 잠금, 상태바 알림, 음악) - 안드로이드 배경 화면 해제 앱 !!!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최고의 평점을 받을만한 어플이라고 생각은 합니다. 다양한 잠금화면, 그리고 테마까지 다양하게 꾸밀수 있는 부분이 매우 다양했습니다.


간단히 기능들을 살펴보시죠.

----주요 기능 소개 ---

★사용자 지정 ★침입자 사진 촬영 ★기기 최적화 ★상태바 알림 ★음악 재생 관리 

■빠른 스냅 사진 ■편리한 도구 상자 ■정확한 일기예보


►앱 품질 보증
보안
AV-TEST 7번 연속 랭킹 No.1 등극한 CM Secuirty의 보안 기능이 지원됩니다

효율성
최고의 스마트폰 배터리 최적화 Battery Doctor의 기술로 적은 메모리와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가벼움
4MB 미만의 패키지 구성으로 더 이상 설치 및 업데이트 시 기다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유저 프렌들리
230여 개 국의 사용자들이 인정한 Google Play 평균 4.7 평점의 No.1 화면 잠금 앱입니다!



 

 

메뉴를 잠시 살펴보시죠. 비밀번호 설정부터, 테마변경, 배경화면, 침입자, 알림, 배터리, 날씨, 툴박스, 리뷰, 정보 등 매우 다양하게 어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먼저 비밀번호 설정부터 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설정 화면도 다양하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설정 화면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매우 넓습니다.


 


테마, 배경화면 선택 메뉴를 통해서 다양하게 락 화면을 꾸미실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은 기능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잠금 화면에서 일기 예보를 확인하는 기능이 있어서 따로 날씨앱을 실행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CM Locker는 보안에도 매우 신경쓰는 듯 합니다. 침입자가 비밀번호를 몇 회 이상 틀리게되면 스마트폰 앞에 있는 카메라를 이용해서 침입자를 촬영하게 됩니다. 또 침입자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는 기능도 있습니다.


 


배터리 최적화를 위해서 3가지의 옵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해 보니 잠금화면에서 스마트폰을 진입하게되면 배터리를 과다하게 소비하는 어플을 알아서 정리할 수 있는 자동정리 기능입니다. 날씨 설정에서 자신의 위치를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무료 어플이며 정말 다양한 기능을 담고 있는 어플이라 평점이 매우 높은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들게 만드는 어플입니다.


 


제가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는 잠금화면입니다. 어디서 많이 본듯한 디자인 아닌가요 ? 맞습니다. 아이폰의 디자인을 그대로 가지고 왔네요. 독자적인 디자인은 아니지만 아이폰에서 볼 수 없는 기능들도 들어가 있어서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금 화면에서 메시지가 오게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여주게 됩니다. 제가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음악을 실행하게되면 잠금 화면에서 위와 같이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일시 정지를 하게 되면  턴 테이블에서 애니메이션 화면이 잠시 멈추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평점이라고 느낄 수 있듯이 4.6점으로 무려 1,315,811개의 평점을 주셨네요. 정말 엄청난 수의 리뷰네요.100만명이 넘는 분들이 매우 만족한다는 별 5개를 주고 있네요. 저도 사용해 보았지만 이만한 무료 어플은 없다고 생각됩니다. 아직 수정해야 할 부분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지만 이만한 어플은 찾기 힘들정도 입니다.


한줄평 : 락 스크린을 테마형식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MP3 UI, 메시지의 보여주는 방식 등 모든부분이 마음에 들게하는 무료 어플입니다. 중요한 팩트는 바로 무료라는 점이죠.


CM Locker (스크린 잠금, 상태바 알림, 음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