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신을 마치 해커처럼 보이게 할 수 있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이것저것 끄적이기..

by 열이왕자 2022. 3. 21. 09:09

본문

이번에 소개할 사이트는 geek_typer이라는 재미있는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는 자신이 해커처럼 보이게 해주는 아주 재미있는 사이트입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키보드에 아무거나 타이핑을 하게 되면 화면에 아주 멋지게 움직이게 됩니다. 그리고 또한 정말 자신의 컴퓨터를 보는 사람들은 정말 해커처럼 보여주는 트릭의 사이트입니다.

첫 화면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UI를 선택하시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저는 노란색 화면을 선택하고 진행해 보겠습니다. 노랑색 화면으로 선택하면 전체적인 UI가 노란색으로 변하게 되면서 자신이 치는 키보드에 입력을 기다리게 됩니다.

자 위와 같이 노랑 화면이 나타나게 되며 자신이 키보드를 아무거나 입력을 해도 아주 멋지게 영어 단어가 입력되고 쉽게 자신의 트릭이 다른 사람들이 믿을 수 있도록 입력이 됩니다. 아주 재미있죠. 또 이 뿐만 아니라 위의 엑스 닫기 버튼을 누르시면 정말 리눅스처럼 폴더를 누르고 작업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터미널 화면을 누르니 위와 같이 프로그래밍이 실행되는 것 같은 화면도 나타납니다. 재미있게 주변 친구들이나 지인들에게 자신의 컴퓨터 실력을 재미 삼아 보여줄 수 있는 아주 재미있는 사이트입니다.

이런 식으로 두 개의 프로그램을 띄울 수 도 있으며 닫기 버튼을 누르고 정말 자신이 리눅스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 같은 착각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재미있습니다. 흥미롭고 재미있게 사이트에서 쉽게 자신이 뭔가 해커가 된 것 같은 느낌? 은 받을 수 있는 아주 재미있는 사이트라서 소개합니다.

 

GEEKTyper.com - Hacking Simulator

HACK LIKE A PROGRAMMER IN MOVIES AND GAMES!

geektyper.com

해커처럼 주변 사람들에게 쉽게 트릭을 할 수 있게 한 번쯤 속여 보세요 ~ 아주 재미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