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비아파트 시즌 종영 마지막회를 하였다고 합니다. 신비아파트는 무엇인가 ?

이것저것 끄적이기..

by 열이왕자 2021. 12. 29. 09:31

본문

신비 아파트는 투니버스와 칵테일 미디어 등 다양한 제작사가 함께 만든 애니메이션이며, 투니버스의 하나뿐인 밥줄의 애니메이션이라고 합니다. 투니버스의 밥줄 신비 아파트가 드디어 종영을 했다고 합니다. 팬덤 사이에서는 '신아,신앞,신뱦'이라고도 부른다고 하네요.

신비아파트 유튜브

신비아파트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며 구독자가 100만 명에 육박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신비 아파트 시리즈는 TV시리즈, 극장판, OVA, 특별 편, 스핀오프, 드라마 등 정말 다양한 시리즈가 있습니다. 뮤지컬로 방영할 정도로  정말 큰 인기를 끌었다.

 

워낙 다양한 시리즈와 극장판이 나와서 극장에 상영할 만큼 큰 흥행을 이룬 애니메이션이라고 합니다. 신비아파트는 귀신을 주제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입니다. 귀신이 나온다는 아파트에서 귀신을 하늘로 올려 보내주는 친구들이 있으며 무시무시한 악귀든 억울하게 세상을 떠난 귀신의 혼을 풀어주거나 다야 양한 주제의 애니메이션입니다.

신비 아파트는 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직 시청하지 못 한 분들은 넷플릭스에서 시청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1화부터 몰아 볼 수 있으니 넷플릭스는 정말 계정 한 개만 파티해서 보더라도 혜자 적인 OTT 서비스라고 생각됩니다.

넷플릭스 파티 서비스는 나중에 한 번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티를 해서 같이 보게 되면 저렴한 가격에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꼭 파티해서 같이 시청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신비 아파트와 비슷한 콘텐츠

신비 아파트와 비슷한 콘텐츠도 넷플릭스에서 함께 감상할 수 있으니 정말 혜자라고 생각됩니다. 이번에 오징어 게임의 흥행에 힘입어 구독 서비스 금액이 오르기도 했지만, 그래도 파티해서 보면 저렴한 가격에 시청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아차차 마지막으로 신비아파트 캐릭터 장난감이 필요하신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다나와에서 검색해 주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신비 아파트 장난감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클릭하세요~ (전 다나와와 전혀 관련 없습니다.)

 

 

신비아파트 : 다나와 가격비교

식품/유아/완구>로봇/장난감/인형>캐릭터별완구>신비아파트 가격비교 리스트 입니다. 다나와의 가격비교 서비스로 한눈에 비교하고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prod.danaw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