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의 지갑을 털어줄 온라인 쇼핑 유용한 사이트 '알구몬'을 아시나요 ?

이것저것 끄적이기..

by 열이왕자 2022. 4. 18. 09:43

본문

혹시 알구몬이라는 핫딜 사이트를 알 고 있는가? 이 사이트를 아는 사람이라면 아마도 지금쯤 지갑이 남아나지 않을까 싶다. 이 사이트는 핫딜을 한 곳으로 모아놓은 사이트로 '뽐뿌, 클리앙, 루리웹'등 대형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핫 딜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댓글 일정 횟수의 이상이면 알람을 받거나 등등의 정보를 받을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다.

댓글, 좋아요 개수를 맞춰서 알림을 받을 수도 있고 알림이 너무 많이 온다고 생각된다면 등록이 1시간 전 글만 알람이 오게 하는 등 유용한 옵션도 포함되어 있어서 꽤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 고 있다. 알구몬의 가장 좋은 기능은 키워드 알림이 아닐까 생각된다.

키워드를 위와 같이 필자가 등록한 것 처럼 해 놓으면 핫딜 글 중에 '쿠폰, 상품권, 애플, 아이폰, 피자, 라면, WD'등의 글이 올라오면 텔레그램으로 알림이 오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핫딜을 남들보다 조금 빨리 확인하고 매번 품절이 되어서 구매 못하는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사이트라고 생각된다.

또 나만의 딜 등록으로 댓글 일정 횟수 이상 좋아요 키워드 등 을 설정해서 너무 많은 알림을 제한할 수 도 있다. 그러나 최대의 알구몬의 단점은 우리의 주머니 사정이 텅텅 빌 수 있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필자도 역시 알람이 올 때마다 안 사도 되는 핫딜을 언젠간 먹겠지? 언젠간 하겠지? 유통기한도 있으니 나중에 먹어도 되니 사자!!!

이런 본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쓸데없는 지출이 늘 수도 있지만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위의 단점을 보완하지 않나 생각된다.

 

알구몬

핫딜, 직구, 지름에 관한 모든것이 여기에

algumon.com

## 본인은 알구몬과 아무런 관계가 없음을 작성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