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투자증권 너 정말 그러기니 ? 사용자 강제 장기투자 ?

재테크/주식

by 열이왕자 2020. 9. 2. 10:41

본문

한국투자증권 사이트 메인 페이지

오늘 오전 9시 주식 시장이 시작되면서.. 한국투자 증권에 로그인이 안돼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어라 ? 이거 왜 이러지 ? 하는 마음에 계속 로그인을 시도 했습니다. ㅇ ㅏ 그런데 계속 로그인 실패와 함께 '서비스 지연'으로 로그인을 못한다는 메시지만 반복하며,서버 폭팔로 이어젔습니다.

이거 자꾸 왜 그러지 ? 하면서 제가 자주 가는 클리앙, 주식당에 가는 순간 깨달았습니다. 오늘이 카카오 게임즈 청약 마지막 날이고 청약 신청자 미달로 서버에 접속자가 폭주했다는 사실이었다....

한국투자증권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

청약 때문에 서버가 느려진다면 문제 있는것이 아닌가 ? 주식거래시 실시간으로 거래하는 사용자, 단타 위주의 사용자가 분명 존재할텐데..저의 경우는 단타를 하지 않지만, 단타 위주로 사용하는 사용자에게는 정말 치명적인 단점이 되었을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서버를 분리해서 청약을 받는 방법이 분명히 있을텐데..사용자에게 불편사항과 돈과 직접 관련된 부분인데..이런 부분을 이렇게 허술하게 처리하다니...한국 투자 증권 회사에 대해서 매우 큰 실망을 하였습니다.

다른 증권사도 크게 다르지 않다는 말이 있기는 하지만..이러한 불편 사항을 개선해야지, 다른 증권사도 그러니 그냥 이해해라 ? 어쩔수 없다 ? 이건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