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에서도 가능한 주식 투자 온라인 HTS 모의주식도 가능한 사이트는 ?

재테크/주식

by 열이왕자 2021. 8. 9. 09:00

본문

일파스퀘어 메인화면

오늘은 맥 OS로 주식하시는 분, 그리고 HTS 없이 바로 모바일 PC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하려고 한다. 바로 '알파스퀘어'라는 사이트인데 이 사이트는 UI가 매우 심플하다고 느끼겠지만 주식 정보에 대한 모든 것들을 확인할 수 있다고 보면 된다. 코스피, 코스닥 주식 시장 정보, 종목정보, 발굴 분석, 커뮤니티, 트레이딩 메뉴를 통해서 모의 주식도 가능하고 주식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알파스퀘어 시장정보

이번 메뉴는 단타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메뉴가 아닌가 생각된다. 바로 특징종목 검색하는 메뉴인데, 이 메뉴에서는 '급등주, 급락주, 신고가, 신저가, 상한가, 하한가, 상한가 이탈, 하한가 이탈' 같은 특이사항이 생긴 종목들을 몇 번의 클릭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단타 하시는 분들이 주로 검색하는 급등주에서 종목 검색도 가능하다.

알파스퀘어 종목검색 발굴분석

제가 주로 사용하는 메뉴는 발굴분석 메뉴다. 하루에 한 번 필자는 검색하는 게 일과인데 종목 검색에도 세부적으로 선택해서 검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시가총액, 거래량, PER, PBR, ROE, ROA, 배당수익률' 등등 검색 세부사항이 너무 많아서 여기에 다 못 적을 정도이다.

이 검색 메뉴를 잘만 활용하면 자신이 찾고 싶은 '급등주, 우량주, 코스피, 코스닥' 등등 자신이 원하는 시장에서 원하는 종목만 검색하는 것이 가능하다.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종목 저장도 가능하고 모의 주식도 가능하다.

알파스퀘어 모의주식

알파스퀘어 사이트에서 '트레이딩, 투자 현황' 메뉴에서 자신의 모의 주식의 투자성과도 확인할 수 있고 주식 주문을 메뉴를 이용해서 모의로 주식을 사거나 팔 수도 있다. 투자수익률을 확인할 수도 있고, 만약 자신의 확고한 주식 방법이 있는데 혹시 먹힐까? 이런 생각을 하고 있는데 어디서 해 볼 수 없을 때 알파스퀘어 모의주식이 대안이 될 수 있다.

'알파스퀘어' 사이트에서 주식투자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사이트였으면 좋겠다. 그렇다고 난 알파스퀘어 사이트와 전혀 관련 없는 사람이고 좋아서 그냥 추천하는 것이니 참고하기 바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