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부산 어이없는 내 주식 거래정지 벌써 한달 넘었네.. 어떻게 하니 !! ㅠㅠ

재테크/주식

by 열이왕자 2021. 7. 12. 11:16

본문

에어부산 주가 추이 !!!

에어부산이 거래 정지된 지도 벌써 5월 27일부터 시작되었으니 한 달이 한 참 지나고 두 달이 다 되어 간다. 어처구니없는 전 회장의 횡령 뉴스가 나오면서 거래정지가 된 것이다.

상장 폐지 의혹까지 나오는 이 상황에서 이렇다 저렇다 말이 없으니 정말 투자자로서 속이 타 들어가지 않을 수 없다. 재무 정보는 적자를 하였지만 코로나 이후로 나빠진 실적인데 하필 횡령 뉴스까지 겹치면서 내 돈이 묶여 버린 것이다.

에어부산 재무재표

2019년부터 영업이익이 적자를 기록했고 2020년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타격을 크게 받았다. 그런데 갑자기 박 회장의 뉴스가 터지면서 나락으로 빠지는 에어부산이었다. 횡령 뉴스는 에어부산 주식이 상장하기 한 참 전에 나온 사건이 재 조명을 받은 것이라고 하는데..

도대체 왜 이 뉴스가 지금 나와서 종목이 거래정지를 받고 상장폐기 이야기가 나오는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코로나 종식 사태로 인해서 매출이 좋아질 것을 생각하고 모아놓은 에어부산이 거래정지를 당하니까 정말 허탈하고 어이가 없을 뿐이다.

과연 결말이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다. 내 돈이 과연 없어질 것인가....OTL 에어부산 주주들 모두 힘내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