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시빈 - 국내/해외 자유 여행 코스 및 여행 가이드, 안드로이드 해외여행 추천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여행 및 지역정보

by 열이왕자 2015. 11. 14. 09:30

본문

해외 여행 어플을 많이 설치하고 삭제도 했지만 정말 최강의 어플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만큼 엄청난 어플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위시빈이라는 앱입니다. 국내/해외 자유여행부터 패키지 여행까지 모든 정보가 한 어플에 모두 담고 있기 때문에 최강이라고 할 수 밖에 없기 때문이죠.

위시빈 - 국내/해외 자유 여행 코스 및 여행 가이드, 안드로이드 해외여행 추천 어플/앱 !!


정말 최강이라고 말 할 수 밖에 없는 방대한 자료와 실시간 예약까지 모두 가능한 어플입니다.


전 세계 자유여행일정과 명소정보를 한 곳에 모은 앱! 국내최다!!

* 구글 플레이스토어 '여행', '자유여행', '해외여행' 1등 키워드앱

* 여행커뮤니티를 통한 실시간 정보 공유앱 

* 6,000개 이상의 자유여행자들의 일정을 한 곳에!

----

★'위시빈'이 필요한 순간

① 여행 전: 다른 여행자들은 어떻게 여행을 할까 궁금할 때!

② 여행 전 일정: 모바일로 일정을 짜고 싶거나 엑셀보다 더 나은 일정 툴을 필요로 할 때!

③ 여행 중: 주변의 명소 정보와 다른 여행자들은 어떻게 노는지 묻고 싶을 때!

④ 여행 중: 바로 바로 일정을 수정하고 포스트하고 싶을 때!

⑤ 여행 후: 블로그보다 더 체계적으로 여행을 기록하고 싶을 때!

⑥ 여행 전, 중, 후에 여행정보를 한 곳에서 원스탑으로 얻고 공유할 때!

위시빈은 세상의 모든 여행을 담은 가장 두껍지만 가벼운 가이드북입니다.



 


전세계 자유여행 일정을 다른 사용자들과 나눌수 있으며 로그인도 없이 둘러볼 수 도 있습니다. 웬만하면 가입하기를 누르셔서 로그인하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혜택이 더 많기 때문이죠.


 


전세계의 명소 정보와 베스트 여행도시별 분류도 있습니다. 정말 이 어플을 처음 설치하고 난 후 둘러봤을 때 엄청난 정보량에 놀라고 국내/해외까지 모두 알차게 마련되어 있어서 또 한번 놀랐습니다.


 


다른 사용자들과 커뮤니티를 통해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으며, 여행일정을 만들어서 다른 사용자와 공유도 할 수 있으며, 나만의 여행 계획을 세워서 여행할 수 도 있습니다.


 


어플의 첫 화면은 와 ~ 깔끔하다 ! 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됩니다. 정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국내/해외 여행정보가 가득차 있습니다. 자신의 주변 명소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지를 선택하시면 그 지연의 온도와 날씨, 추천명소모음, 추천일정까지 알차게 그 나라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광지/숙박/음식점/쇼핑/오락/액티비티/교통까지 알차게 꾸며져 있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홍콩의 명소 찾기 버튼을 누르게 되면 자신의 위치가 홍콩이 아니라 위와 같은 재미있는 메시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확인을 누르면 홍콩의 인기 명소를 보여주게 됩니다. 일전에 홍콩에 여행한 적이 있어서 다시 한번 가고 싶은 생각이 들게 되네요. 토리아파크/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소호/하버시티 등 다양한 명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홍콩의 유명한 '스타의 거리, 상광다다오'를 눌러 보았습니다. 다양하고 방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주소/가는방법/연락처/웹사이트/체류시간까지 정말 너무나도 방대한 정보로 여러분들은 해외여행에서 필요한 정보를 알차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레이디스마켓, IFC 몰, 타이청 베이커리, 1881 헤리티지, 란콰이퐁, 란콰이펑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료가 너무 많아서 어떻게 이런걸 다 넣었을까 싶기도 할 정도입니다. 해외 여행이나 국내 여행시 꼭 필요한 필수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홍콩의 밤에 가기 좋은 명소 모음 BEST라는 포스팅도 읽고 여행전 필요한 정보도 볼 수 있으며, 주변 호텔도 바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것도 최저가로 가격이 나오게 됩니다. 정말 엄청난 어플입니다.


 


실시간 항공권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항공권/실시간 호텔예약/해외여행 정보까지 모든걸 한 어플에서 가능하다니 정말 감히 해외 여행시 꼭 설치하시라고 하고 싶습니다. 이 어플을 설치하고 난 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꼭 설치하셔서 좋은 정보를 찾아보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항공권 메뉴에서 직접 최저가 항공편을 검색 할 수 있으며 최저가 가격에 항공권을 예약도 가능합니다.


 


홍콩의 여행지를 주로 설명해 드리는데요, 올 해 홍콩을 다녀와서 그런지 홍콩이 주로 생각이 많이 나게 됩니다. 홍콩 여행 9만원에 가능하다고 하는 글이 올라와 있네요. 위의 글처럼 다양하고 많은 분들이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며 여행 일정도 공유하면서 여행시 꼭 필요한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평점은 4.3점으로 중간정도 됩니다.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는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해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나 국내 여행을 저렴하게 가고 싶으신 분들도 꼭 설치 후 여행지 정보를 확인후 꼼꼼한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한줄평 : 다양한 국내여행/해외여행 정보를 한 어플에서 모두 가능하며 실시간 항공권 예약, 실시간 호텔 예약까지 가능한 최강의 여행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강력 추천 하는 어플입니다.


위시빈 - 국내/해외 자유 여행 코스 및 여행 가이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