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땡처리닷컴-땡처리항공,호텔,당일숙박,제주여행,땡처리여행 (안드로이드 추천 어플/앱)

본문

국내 최초 땡처리전문여행사 어플입니다. 바로 땡처리닷컴 어플인데요, 이 어플의 장점은 쉽게 실시간으로 항공권을 예약/검색까지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누구나 쉽게 검색 조회를 통해서 항공권 예약까지 가능하며 땡처리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도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땡처리닷컴-땡처리항공,호텔,당일숙박,제주여행,땡처리여행 (안드로이드 추천 어플/앱)

땡처리 닷컴은 웹사이트에서도 운영하고, 어플에서도 항공권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한 어플입니다. 일일 방문자가 2만 5천명 이상이라니..정말 대단한 사이트임은 확실하네요.

☀︎ 이 어플의 장점은 '땡처리 해외항공, 국내항공, 땡처리여행패키지, 자유여행, 해외호텔, 국내호텔' 까지 다양하게 예약이 가능하다는 점에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은 실시간 시스템으로 진행되며, 출발 국가와 도착 국가를 지정해 주시면 가격이 위와 같이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한 어플입니다. 참 쉽죠 ?

가장먼저 '국가'를 선택해 주시고 출국일자, 귀국일자를 선택해 주시면 한 눈에 실시간 시스템으로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니 !! 그것도 스마트폰에서 말이죠. 정말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항공권 스케줄보기로 자신이 예약하면 어떻게 진행이 될 것인지도 확인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좋은점은 최저가 가격순으로 정렬되어 보여준다는 점입니다.

또 이 어플의 장점은 땡처리여행패키지를 조회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땡처리로 아주 최저가로 항공권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땡처리 예약으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 가격이 무려 7만원 ? 정말 저 가격이 된단 말이죠 ? 비교적 저렴한 편이지만, 이 어플을 맹신하지 마시고 해외여행을 저렴하게 가고 싶으시다면 조금 불편하셔도 여기 저기 많은 정보를 알아 보셔야 하고 이 어플은 참고용으로 사용하심이 좋을것 같습니다.^^;

땡처리닷컴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데일리호텔 - 당일 호텔 예약, 안드로이드 해외여행 홍콩/한국/싱가폴/방콕 예약 어플,앱 

여행박사 - 가장 손쉽고 합리적인 여행!, 안드로이드 해외/국내 여행 추천 어플,앱 

위시빈 - 국내/해외 자유 여행 코스 및 여행 가이드, 안드로이드 해외여행 추천 어플/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