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펜션으로튀어라-펜션예약,펜션어플,펜션할인,풀빌라펜션 (스마트폰앱/어플)

본문

펜션에 대한 최저가격 정보 비교 부터 전국의 모든 펜션을 실시간 예약 까지 한 번에 가능한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펜션으로 튀어라' 어플인데요, 실시간 객실 예약까지 가능하고 매주 파격 할인 딜까지 진행하는 스마트폰에서 가능한 앱입니다.

여행을 즐겨 다니시는 분이라면 '아이폰,안드로이드' 폰 모든 스마트폰에서 설치가 가능한 어플이니 지금부터 한 번 살펴보시죠.

펜션으로튀어라-펜션예약,펜션어플,펜션할인,풀빌라펜션 (스마트폰앱/어플)

펜션으로 튀어라 어플의 장점은 '간편 결제, 실제 100% 리얼 후기, 테마별&지역별 검색, 최대 파격 할인, 매주 진행되는 럭셔리 무료 숙박 이벤트, 실시간예약, 부대시설&주변관광지'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번에 확인 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펜션으로튀어라-펜션예약,펜션어플,펜션할인,풀빌라펜션 - Google Play ...

스마트폰에 설치 후 어플을 실행하면 로딩화면이 나타나고 난 후 어플이 실행됩니다. 지금부터 어플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시죠.

어플을 실행하면 가장먼저 회원 로그인을 하라는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 왜 이런 어플 하나 실행하는데 회원가입을 해야 하죠 ?' 정말 너무 궁금합니다. 이 어플 뿐만 아니라 다른 어플도 항상 로그인을 강요하는데요, 왜 로그인을 해야 하는건지 너무 궁금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펜션, 비쥬얼 최고 ! 풀빌라' 펜션 처럼 다양한 카테고리에 많은 정보의 펜션을 검색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했습니다. '오늘의 딜, 상세검색, 이벤트' 같은 펜션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지역별로 펜션을 검색할 수 도 있습니다. '경기도, 강원도' 등 다양한 모든 지역을 검색할 수 있는데요,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아직 펜션의 종류가 많지 않은 부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요즘 '포켓몬 고' 때문에 인기를 끌 고 있는 '속초시'에 대해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검색을 하게되면 실시간 예약이 가능한 펜션인지 그리고 가격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펜션의 종류는 총 9곳 밖에 없네요.

속초시에 펜션이 얼마나 많은데 9곳 이라니요 ? 펜션의 종류가 적은것이 많이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펜션의 상세정보를 터치해 보시면, 주소지와 가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빈방 찾기 메뉴를 이용해서 펜션의 예약도 가능합니다.

펜션의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입실시각, 펜션 한 줄소개, 픽업안내, 부가서비스' 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펜션의 위치도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또 이 어플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펜션 주위의 여행지' 검색도 가능합니다. 여행을 가려고 급하게 여행지 주변에 정보도 없이 펜션을 예약할 때 이 어플에서 펜션주변의 여행지도 한 꺼 번에 검색할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정보를 어플 하나로 모두 검색해서 예약까지 가능해서 좋은것 같았습니다.

펜션으로튀어라-펜션예약,펜션어플,펜션할인,풀빌라펜션 - Google Play ... - 안드로이드버전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펜튀 - 펜션으로 튀어라 - iTunes - Apple - 아이폰버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