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놀자 - 초특가 호텔, 모텔, 펜션 국내 여행 레저 티켓 바로예약 가능 어플/앱

본문

드디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습니다. 여름철에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 당신이 만약 여행을 떠났다면 여행지에서 가장 필요한 것이 '숙박' 정보를 알아보는 것 일 것입니다. 그런데 7월 ~ 8월은 성수기 시즌에 들어가기 때문에 방을 구하기 매우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그래도 희망의 끊을 놓지 말고 한 번 '야놀자'어플에서 한 번 검색해 보는것은 어떠세요 ?

숙박 어플중에 '야놀자' 앱은 요즘 티비를 틀면 자주 나오는 광고중에 하나 인데요, 그 만큼 요즘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펜션'을 많이 찾는다는 이유가 아닐까요 ? 야놀자의 장점은 '레저/입장권,초특가기획전,50%+2천원 할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할인도 적용되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숙박 어플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지만 '야놀자' 어플도 어떻게 보면 비슷하다고 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이런 숙박 어플들은 차별화가 커야 하는데, 제가 대부분의 어플을 사용해본 결과 숙박 가격은 비슷 비슷 했습니다.

야놀자 어플에서도 다른 어플하고 비슷하게 '후기,카테고리검색,날짜별 숙박 정보' 등을 알아 볼 수 있는데요, 이 부분은 크게 다른 어플하고 차별화가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대부분 이정도의 검색은 타 어플에서도 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이죠.

숙박 어플은 차별화가 필요한데 아직까지 저의 개인적인 마음에 쏙 드는 차별화된 숙박 어플은 못 찾은듯 해서 많이 아쉽기는 합니다.

그러나 야놀자는 이벤트를 자주 하기 때문에 숙박을 하시려고 계획중이신 분이라면 '야놀자'어플도 한 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른후기 게시판도 잘 활용하시면 좋은 숙박업체를 예약하는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평점도 나쁜 편은 아닙니다. 5점 만점에 4.7점을 기록하며 놀러갈때 숙박할 곳을 찾을 때 야놀자를 꼭 사용한다는 사용자도 있는것으로 보아 분명 나쁜 어플은 아니지만 타 어플하고 차별성은 크게 없는것이 매우 아쉬움으로 남는것 같습니다. 레져 티켓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은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도 다른 타 어플에서도 '레져 티켓 등' 다양한 부분도 비슷하게 구매할 수 있는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늘 이런 어플을 볼때마다 차별화가 가장 중요한것 같은데요, 그 부분이 아마 개발자에게는 가장 힘든 부분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야놀자' 어플에서 숙박을 한 번 알아보시고, 어느 숙박 업체가 이벤트를 진행하는지, 또 할인은 어느 어플이 많이 해 주는지 등등 꼼꼼히 따져보시고 예약을 하시면 될 듯 합니다. 분명 나쁘지는 않은 어플이지만 다른 어플의 차별성이 없는 부분이 좀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아이폰 야놀자 다운로드/안드로이드 야놀자 다운로드)

숙박도 레저도 초특가 야놀자로 놀자!
호텔, 펜션, 모텔, 게하, 레저/티켓, 액티비티까지
최대 80% 할인에 10만원 무한쿠폰까지!

[국내 최다 숙소, 최대 혜택! 국내 대표 종합 숙박 앱]
- 4만 5백 여 개의 호텔, 모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모든 유형의 숙박정보가 한 눈에
- 실시간 숙박예약은 물론 대실예약, 60일 전 미리예약도 OK
- 직접 숙소를 이용한 800만 회원들의 바른후기로 가고 싶은 숙박 한번 더 점검
[좋은 숙박으로 합리적 가격에 감동까지!]
- 믿고 쓰는 바른후기! 실제로 이용하고 후기 작성하면 예약가의 1% 적립까지! 
- 호텔의 시설, 모텔의 합리적 금액, 게스트하우스의 테마를 동시에 갖춘 신개념 숙박 코텔(KOTEL)
- 누구나 마음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위해 중소형 숙박업소 대상 몰카예방교육 운영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