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캠핑시 유용한 어플 '캠핑지도' 안드로이드 앱/어플 캠핑장 예약 및 총정리

본문


요즘같은 날씨가 따뜻해 지는 여름에는 '캠핑'의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캠핑시 매우 유용한 어플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캠핑지도' 어플인데요, 이 어플은 캠핑장 예약, 리뷰, 각종 다양한 정보를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좋은 어플입니다.

캠핑시 유용한 어플 '캠핑지도' 안드로이드 앱/어플

캠핑지도 어플은 (캠핑지도 - 국내 캠핑장 예약 및 총정리 - Google Play의 Android 앱) 여기서 받으실 수 있구요, 어플을 설치하시고 나면 위와 같이 지역별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지역이 준비되어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지역별로 확인하는 기능 뿐 아니라 '상세보기, 정복한 캠핑장으로 설정, 한줄 평 후기보기, 한줄 평/인증샷 올리기, 길찾기/지도보기, 다음 캠핑예정지로 설정' 등 다양하게 설정 할 수 있고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한줄 평 후기보기' 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캠핑장의 각종 편의시설도 확인할 수 있으며 (위의 캠핑장은 작성자와 전혀 상관 없는 곳입니다.) 예약이 가능하지 아주 다양한 정보까지 한꺼번에 확인 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한줄평을 보시면 이 캠핑장이 정말 좋은곳인지 서로 공유할 수도 있으며, 단점으로 무엇이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각 종 태그를 이용해서 캠핑장을 찾을수 있어서도 좋았습니다. 

예를 들어) 수영장이 있는 캠핑장이나 친절한 캠핑장을 검색하거나 낚시가 가능한 캠핑장 등 태그도 검색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캠핑장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를 한 어플에서 볼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정말 캠핑장의 종류는 전국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캠핑장을 찾을 일 있을때 매우 유용한 어플이라고 생각됩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아이폰에는 아직 캠핑지도 어플이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이폰 미지원으로 아이폰 사용자는 어플을 설치할 수 없다는 점에서 조금 아쉬움이 컸습니다. 그 외에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거나 예약할 수 있는 점에서는 매우 좋았습니다.


캠핑지도 - 국내 캠핑장 예약 및 총정리 - Google Play의 Android 앱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꼼꼼한 미세먼지 (황사/미세먼지/초미세먼지 싸이트모음) 안드로이드 미세먼저 어플/앱 

KBS kong - 안드로이드 라디오 앱 KBS 콩 플레이어 어플/앱 

더블팟 - 팟캐스트, 안드로이드 무료 라디오,동영상,오디오 다운로드 어플/앱 

Galactic Rush - 안드로이드 달리기 추천 게임 어플,앱 (갤럭틱 러쉬) 

 퍼센트 표시기 - 안드로이드 롤리팝 5.1.1 배터리 표시 어플,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