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박사 - 가장 손쉽고 합리적인 여행!, 안드로이드 해외/국내 여행 추천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여행 및 지역정보

by 열이왕자 2015. 10. 31. 09:30

본문

해외 여행을 매우 좋아하는 저로서는 여행 어플을 자주 찾으며 깔고 지우는 편입니다. 각 종 유용한 정보부터 숙박, 항공권까지 다양한 정보가 담겨 있는 등의 어플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유여행 1등 어플이라고 자신들을 설명하고 있는데 한 번 살펴보시죠.

여행박사 - 가장 손쉽고 합리적인 여행!, 안드로이드 해외/국내 여행 추천 어플,앱 !!!



국내 여행부터 해외여행까지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일본, 동남아, 홍콩/대만, 유럽, 필리핀, 미주중국, 괌/사이판/대양주/인도, 인도양까지 가능한 자유여행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에 더욱 특화된 어플 같습니다.


■ 여행자를 위한 여행박사 앱

1. 여행박사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시즌별 프로모션과 돌발 특가 상품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해외자유, 해외패키지, 허니문, 골프,크루즈, 키즈투어, 레저/스포츠, 국내여행, 일본 패스/티켓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검색하고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3. 여행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거나 상담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친절하고 빠른 답변을 드립니다.

4. 기존 FAX, E-mail 방식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여권 사본을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5. 100% 오픈된 칭찬건의불만 게시판을 통해 고객님의 모든 의견을 소중히 수렴합니다.

6. 영화, 뮤지컬, 연극, 도서 등 다양한 문화 공연 이벤트가 끊이지 않습니다.


 


여행박사의 모델 차승원이 등장 했네요. 요즘 삼시세끼 어촌편에 나와서 맹 활약을 하고 있죠. 잠시 여행박사 어플로 돌아와서 첫 화면을 보시면 메인 화면 상품이 나타나게 됩니다. 괌/미서부6박8일/스페인7박8일/남큐슈3박4일/한국1박2일/태국3박5일의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듯 어플에는 다양한 여행상품이 있습니다.


 


여행박사의 장점은 다양한 상품과 여행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것에 있는것 같습니다. 교통편부터 여행일정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상품구성을 통해서 예약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출발일정/도착일정을 직접 구성하거나 상품으로 되어 있는 패키지 상품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인 총 상품가격으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시아나항공으로 출국/귀국을 하게 되면 15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게 되는군요.


 


이 상품은 CJ 오쇼핑에서 미서부 패키지 상품이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특식 5회 제공에 자세한 설명도 함께 포함되어 있으니 자세한 정보를 확인후 예약하시거나 참고하시면 되시겠습니다.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외 여행 뿐만 아닌, 국내 여행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 스파/워터파크, 제주할인입장권 여행도 가능합니다. 동남아, 싱가포르/태국/베트남/캄보디아/라오스/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테마여행/필리핀 어학연수 메뉴를 통해서도 여행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필리핀으로 어학 연수를 많이 떠나시죠.


 


동남아 여행 2가지 상품을 한 번 살펴 보았습니다. 위의 정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은 항공권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많이 나게 됩니다. 여행 패키지 상품도 다양하기 때문에 확인을 잘 하시고 예약하셔야 저렴하게 여행을 떠나실 수 있습니다.


 


국내여행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까지 예약이 가능한 점에서 매우 쉽고 편리하다고 생각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여행지정보나 여행 코스를 자세하게 설명해 주었으면 어땠을까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 어플은 예약에만 중점을 두고 있는 것 같아서 매우 아쉬웠습니다.



평균 4.3점으로 평점은 좋은편이나 어플을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아직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확실히 해외여행할때는 꼭 필요한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해외 여행 어플을 매우 많이 있지만 여러 어플을 설치해 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한줄평 : 국내여행/해외여행까지 모두 예약이 가능한 어플이라 매우 편리하지만, 다양하지 못한 여행 정보에 약간의 실망이 있는 어플입니다.


여행박사 - 가장 손쉽고 합리적인 여행!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