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일리호텔 - 당일 호텔 예약, 안드로이드 해외여행 홍콩/한국/싱가폴/방콕 예약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여행 및 지역정보

by 열이왕자 2015. 10. 20. 09:30

본문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숙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국내 전국의 호텔예약을 당일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포인트 적립에 무료 숙박권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진행하는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데일리 호텔 어플입니다.

데일리호텔 - 당일 호텔 예약, 안드로이드 홍콩/한국/싱가폴/방콕 호텔 예약 앱 !!!



특별한 하루의 시작...데일리 호텔이라는 문구가 매우 흥미롭네요. 깔끔한 디자인에 실시간 호텔예약 및 홍콩/싱가포르/방콕까지 모두 예약이 가능한 어플이라 저도 놀랬습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 호텔까지 예약이 가능한 어플입니다.


 


호텔 예약을 하기 위해서 인터넷을 뒤지거나 가격비교 사이트를 서성이는 일은 이제 이 어플 하나로 없어질 수 있습니다. 바로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어플이라고 합니다. 호텔 뿐만 아니라 펜션/리조트까지 모두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 내일, 날짜 지정으로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격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편리합니다. 일일이 들어가서 가격을 확인할 필요 없이 바로 가격까지 확인이 가능하니 매우 만족스러운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날짜 지정으로 체크인/체크아웃 날짜를 선택하여 자신이 숙박할 수 있는 날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객실선택을 눌러 실시간으로 예약이 가능한 어플입니다.


 


무료 숙박권이나 각종 이벤트를 참여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요즘에는 페이스북의 로그인 연동이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적립금은 추천 코드를 입력해서 얻을 수 있으며 저는 이 적립금을 보면서 왜 다단계가 생각이 날까요? 저만 이런 생각이 드는 건 아닐것 같습니다. 친구를 끌어와서 5,000원의 적립금을 받아가는 그러한 경우, 이런 회원을 끌어오는 부분은 보기 좋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차라리 예약할 때마다 적립금을 주는 것은 어떨까 생각이 들게 됩니다.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며 무료 숙박권, 적립금도 적립해주는 행사는 마음에 들지만, 친구를 초대해야 적립을 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비추천합니다. 부산/제주/경기/인천/강원/경상/전라/충청까지 국내에서 전 지역에 호텔예약 뿐만 아니라 싱가폴/홍콩/방콕까지 예약할 수 있다니 정말 놀라운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싱가폴 예약을 예로 한번 눌러보았습니다. 가격도 천차만별이며, 많은 호텔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진행 버튼으로 실시간으로 예약도 가능합니다.


 


체크인/체크아웃 날짜를 선택하시고 결제까지 마무리하면 실시간 예약이 끝이 나게 됩니다. 참 쉽고 빠르지 않습니까 ?


 


객실 사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사진/외관을 보신 후 꼼꼼히 살피고 예약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한 앱이라고 생각됩니다. 무엇보다 이 어플의 가장 큰 장점은 해외여행 숙박까지 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드리고 싶습니다.



와우 평점은 4.8점으로 매우 높은 편입니다. 리뷰의 총 합계 2만명이 넘는 분들이 별점 5개를 줄만큼 매우 좋은 어플입니다. 최저가로 호텔을 예약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기능으로 많은 분에게 사랑받는 어플이라고 생각됩니다.


한줄평 : 국내/국외 호텔 예약까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적립금을 추천제로 한다는 것은 조금 미흡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실시간 예약까지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어플이라고 생각됩니다.


데일리호텔 - 당일 호텔 예약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