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ostknight - 횡스크롤 무료 RPG 롤플레잉 게임 어플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18. 11. 2. 09:30

본문

요즘 3D 그래픽의 화려한 스마트폰 게임 많이 하셔서 지겨우시죠 ? 그렇습니다. 그래서 찾아 왔어요, 횡스크롤 2D  스타일의 그래픽 게임 Postknight 포스트나이츠 무료 롤플레잉 게임 어플입니다. 무료 어플에 광고 노출도 거의 없으며 아이템 강요도 없는 게임이라서 좋네요.

화려한 그래픽에 지치신 당신을 위해서, 포스트나이츠 롤플레잉 2D 그래픽의 아기자기한 재미가 가득함을 느끼고 싶다면 한 번 시작해 보세요.

위의 사진에서 보시듯이 2d 횡스크롤 게임기반의 어플입니다. 화려한 3d 그래픽만 보다가 2d 그래픽을 보시니까 뭔가 허전하죠 ? 그렇지만 있을 것 은 다 있는 게임입니다.

물약,아이템,스킬,업그레이드,대장장이,물약쟁이 등 다른 롤플레잉 게임하고 견줄만한 스토리와 다소 액션감은 없지만 아기자기함이 마음에 드는 그러한 게임입니다.

화려함은 없지만 스토리와 아기자기함이 있습니다. 다른 롤플레잉 게임처럼 업그레이드도 존재하고, 물약, 마법물약 등 없는게 없는 그런 게임입니다. 다만 그래픽이 3d -> 2d 로 역행 했다는 점만 빼고 말이죠.

그러가 요즘같이 너무 화려한 그래픽만 추구하는 게임에 지겨우신 분들에게 잠시 즐길 수 있는 그러한 게임인것 같네요.

평점은 29개의 리뷰 중 별 5개를 받은 게임입니다. 리뷰 평가 수가 너무 적어서 뭐라고 말씀드리기 애매하긴 하지만, 한글화도 잘 되어 있고 스토리도 재미있다는 리뷰 평이 있습니다.

단순하면서 아기자기한 게임을 찾는다면 포스트나이츠 게임을 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다만 늘 아쉬운 점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플랫폼 특성상 게임 오류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갤럭시,LG,화웨이,샤오미 등 워낙 스마트폰이 많다보니 그럴수 밖에 없다고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제작자 분들은 피드백을 받으셔서 적극 수정을 해 줘야 앞으로 이 게임의 발전이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 봅니다. 이런 게임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저로서는 매우 재미있는 게임을 하나 발견한 것 같네요.

Postknight는 신나는 배달 어드벤처에 롤플레잉 게임의 핵심적인 요소를 맛깔 나게 버무린 작품입니다.


우편기사란 어렵거나 위험한 배달을 도맡아 하는 기사들을 말하죠. 위대한 크리스털 왕국 출신의 한 초보 우편기사 앞에 펼쳐진 신나는 모험을 만끽해보세요. 주인공은 우편기사의 주 업무인 배달을 통해 크리스털 왕국 및 이외의 지역을 다니며 각기 다른 배경의 다양한 캐릭터와 만나게 됩니다.

Postknight는 콘텐츠부터 컨트롤까지 모바일 장치에 최적화되어, 이동 중에도 즐길 수 있으며, 하드코어는 물론 라이트 유저까지 누구나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수십 시간에 걸친 웅장한 모험은 없지만, 깜찍하면서도 신나는 개성 만점 스토리로 쫄깃쫄깃한 재미를 선사할 Postknight를 만나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