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OX퀴즈 서바이벌 100 (최후의 1인이 되어라)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18. 10. 31. 09:30

본문

이 게임의 어플을 소개할까 ? 말까 ? 생각 했는데, 그냥 소개하기로 했습니다. 왜냐하면 재미보다는 단점이 매우 많이 보이는 어플이서 많이 망설였지만, 제작자 분께는 죄송하지만 장점보다는 단점 위주로 작성하겠습니다.

장점은 간단히 살필것이며 단 점 위주의 블로그 포스팅이라는 점을 참고하시고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자 ~ 이 어플은 게임 방식으로 O/X 퀴즈로 자신의 캐릭터가 문제에 대답을 하고, 많은 실시간 사용자의 캐릭터와 대결을 하여 최후의 1인이 되는 게임입니다. 문제는 위에서 보듯이 시사문제, 상식문제 가리지 않고 출제가 됩니다.

스킨,유료상점 까지 있는 것 은 이해 합니다. 그런데 이런게 문제가 아닌 또 다른 문제점을 플레이어의 입장에서 바라본다면, 광고 VS 광고 VS 광고와의 싸움입니다. 1게임하고 광고가 나올 때 도 있고, 3경기 하고 광고가 나올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제작자 입장에서는 충분히 무료 어플로 만들어서 광고로 수입을 벌고 싶은 점은 백 번 이해하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OX 퀴즈 한 게임 하고 광고 나오는 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

좋습니다. 게임의 재미를 떠나서 OX 퀴즈로 쉽게 남녀 노소 즐길 수 있다는 점은 최대의 장점이지만 문제를 풀고 한 게임 끝나고 광고가 나온다, 그것도 넘기려면 5초 이상을 기다려야 한다 ? 그렇다면 정말 최악의 어플이라고 개인적으로 평가합니다.

애플 스토어 평점 4.5 점 좋습니다. 재미있다고 인정한다는 사람도 있고, 완전 쩐다는 분들도 있는데요,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으로 말씀드리면 재미는 모르겠으나 광고는 정말 짜증이 많이 나게 나옵니다.

제가 다른 무료 어플을 많이 해보고 유료 구매도 많이 했지만, 역대급 광고 어플로 뽑으라고 한다면 손가락 안에 꼽힐정도로 광고가 많이 등장합니다.

자 이정도되면 어느정도 이길래 그런가 ? 싶으시다면 한 번 직접 받아 플레이 해보길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평점도 높은 편이지만 저의 주관적인 입장은 '광고로 도배'된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최소한 게임을 3게임을 하고 광고가 등장하거나, 아이템이나 스킨을 얻기 위해서 광고를 시청하게 유도한다면 좋습니다.

그정도는 인정하고 참을수 있거든요, 그런데 이 게임은 플레이를 진행할 수록 광고때문에 지우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하는 주관적인 어플이었습니다.

제작자 분께서는 힘들게 만드셨겠지만, 광고의 빈도수를 너무 높게 잡은 게 최악의 어플이라고 생각되는 이유입니다.

(아이폰 OX퀴즈 서바이벌 받으러 가기 / 안드로이드 OX퀴즈 서바이벌 받으러 가기 )

너무 단점만 지적해서 제작하신 제작자 분들에게는 미리 죄송함을 표합니다. 주관적인 개인의 의견이었습니다.

100명 중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쉽고 재미있는 OX퀴즈를 풀며 신나게 달리세요!

게임 방식은 초간단!
문제를 읽고 제한시간 내에
O와 X 둘 중 하나로 이동만 하면 됩니다.

정답인 쪽은 생존!
오답인 쪽은 다양한 벌칙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

제한시간 내에 선택은 얼마든지 바꿀 수 있답니다.
눈치 싸움도 중요하겠죠?

열심히 퀴즈를 풀면
개성 만점 귀여운 스킨을 마구마구 획득!

하면 할 수록 똑똑해지고!
하면 할 수록 재미가 넘치는!
레알 유니크 퀴즈 게임!

긴장감 백배! 쾌감 만배!
OX퀴즈 서바이벌 100에 지금 도전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