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랑 대결한번 하자 ! 배드민턴 리그 어플/앱 !!!!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18. 10. 24. 09:30

본문

친구, 지인, 주위 분들하고 스포츠 정신으로 한 경기 즐기고 싶을 때, 그럴 때 바로 흥미 진진한 배트민턴의 세계에 빠져 보는 건 어떠세요 ? 간단하고 심플한 게임 플레이 방식, 조작도 쉽게 지인하고 목숨 걸고 배드민턴 게임을 즐겨보세요.

멋진 묘기와 리얼한 타격감이 특징이며, 손가락 스윙으로 라켓을 조절하고 경쟁을 즐길 수 있으며 승리를 위해서 손가락 연습이 필수인 게임이죠.

배트민턴 게임으로 지인, 친구와 목숨걸고 경기를 즐겨보자.

게임의 특징으로, 조작이 쉽고 간편하다는 말은 위에서도 언급했고 타 스포츠 게임에서 볼 수 없는 것은 스킬이 존재하는 것을 꼽을 수 있겠네요. 게임을 거듭해 나갈수록 자신의 손가락 실력이 늘어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재능 및 장비를 업그레이드 하여 상대를 이길 수 있도록 강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다양한 배드민턴 채를 구매해서 승률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평점을 살펴보면 플랫폼이 다양한 안드로이드 특성상 튕긴다는 글이나, 렉이 걸린다는 글이 꽤 많은 부분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을 개발하는 개발자 분들의 사후 지원이 매우 중요한 듯 합니다.

안드로이드로 게임을 플레이 하실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튕김이나 렉이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아이폰의 평점을 살펴보아도, 안드로이드의 경우 보다는 조금 상황이 나은 편입니다. 그러나 평점이 낮은 3.9점을 받은 것으로 보면 플랫폼의 튕김이나 렉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닌 듯 합니다.

그러나 안드로이드 기기보다는 조금 나은 편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거나 지인이나 친구와 함께 시간 날 때 승부욕을 불태우고 싶을 때 한 게임 즐겨보는 걸 추천 드립니다.

(안드로이드 배드민턴 리그 다운로드/아이폰 배드민턴 리그 다운로드)

가장 흥미 진진한 멀티 플레이어 - 배드민턴 게임! 빠르게 진행되고, 정통 1v1 멀티 플레이어 배드민턴! 라켓을 부수고, 셔틀콕을 치고, 배드민턴 스타 같은 상대에 미친 스매시를하십시오!

자신의 성격을 정의하는, 현지 친구들에게 도전에서, 배드민턴 리그 토너먼트에서 MVP가 되십시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