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이로 스프트 '백화점 스토리' 사용 후기 !!! 중독주의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게임

by 열이왕자 2018. 10. 3. 09:30

본문

오늘은 스마트폰 게임 업계의 대표주자 '카이로 소프트' 사의 '백화점 스토리' 라는 게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게임의 주 된 스토리는 게이머가 '백화점'을 직접 운영해서 넘버원 1위의 백화점을 만들어 운영하는 것이 최종 목표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그래픽은 카이로 소프트사 답게 도트 형식의 단순하게 제작 되었으며, 게임의 중독성은 아마도 '카이로 소프트' 제작사의 게임답게 한 번 빠져들면 쉽게 스마트폰을 놓지 않을 정도로 재미있습니다.

게임의 진행 방식은 '나만의 백화점'을 만드는게 핵심이며, 백화점 안에 '카페,빵집,꽃집,잡화점' 등의 건물을 임대 받고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손님드에게 더욱 다양한 음식이나 상품을 판매하여 매출을 올리면 됩니다. 매출을 올리다보면 꾸준하게 손님이 증가하게 되고 단골손님까지 등장하게 되죠.

단골 손님이 등장하면 그때문에 그 손님은 엄청나게 물건을 구매하게 됩니다. 곧 단골 손님은 매출의 증가로 나타나게 됩니다. 이 처럼 자신이 직접 백화점을 운영한다는 독특한 진행방 식으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또 한 미친 중독성도 함께 가지고 있어서 게임을 시작하면 쉽게 스마트폰에서 손을 놓기가 어렵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다보면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요, 이 게임의 크나큰 단점이 있었으니 바로 유료 게임이라는 점이죠. 물론 이정도의 게임을 하면서 무료로 하는건 말이 안되는 이야기지만, 유료 게임을 기피 하시는 분들은 분명 뒤로가기를 누르시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이폰 어플 다운로드,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하늘을 뚫을 만큼 커다란 백화점을 만들자.
여러 가게를 배치하여 멋진 백화점을 만드는 경영 게임입니다.
가게 유치부터 계단, 엘리베이터, 헬리포트 등 여러 시설을 자유롭게!
일정한 인기를 넘으면 손님이 쇄도하는 피버 시스템도 탑재!
투자 활동으로 주변 지역을 개척하고, 단골이 넘치는 인기 백화점을 만들어 봅시다!
No. 1 백화점을 향해 Go Go!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