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sh Masters' !!! 오프라인 모드 지원 게임 !!

데이터를 쭉쭉 빨아먹는 게임을 아직도 즐기고 계신가요 ? 데이터가 없어서 와이파이를 찾아 돌아다니시고 있지 않으신가요 ? 이럴때는 오프라인 게임을 즐기는게 해답이죠.

오프라인 게임이라고 다 똑같은 게임이 아닙니다. 게임은 재미가 있어야죠 ? 거기다가 조작도 매우 편리해서 뭐하나 부족한 점 없는 게임이 있습니다.

대시 마스터스 - Dash Masters

이 게임의 최고 장점은 한 손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다양한 코스튬이나 캐릭터도 있지만, 이 부분은 심심함을 조금 덜어내기위한 소스라고 생각되며 간단하면서 즐기기 쉬운 게임 플레이가 최고의 장점인것 같습니다.

한 손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가 연결이 안된 오프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또 한 엄청난 승부욕을 자극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 요소인것 같습니다.

앱스토어 평점도 5점 만점에서 4.8점을 받을 정도로 게임성은 매우 높은것 같습니다. 단순하고 중독성이 매우 쩌는 게임이며, 그래픽도 허접 하지 않아 좋다는 평이 있네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평점을 한 번 살펴보시죠.

역시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같은 경우는 1점을 주신 분들도 꽤 있는것으로 보이는데요, 플랫폼 문제로 튕기거나 게임 플레이 자체가 안된다는 내용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생각됩니다.

저도 몇시간 플레이 해 보면서 시간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르게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오프라인 최강의 게임을 지향하는 한 손 게임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이폰 Dash Masters 어플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Dash Masters 어플 다운로드)

컨트롤은 간단합니다. 화면을 탭해 여러 방향으로 점프하세요. 화면을 위로 살짝 쓸어 대시하세요.
장비 점검중. 테크 드론: 작동중. 엑소슈트: 온라인. 미사일 장전 완료. 버스트 엔진 충전 완료. 최종 장비 점검 완료.
전송 시작.
"20년 전 외계인들이 공격해 왔을 때, 수십억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몇 남지 않은 생존자들은 지하에 숨어 우리가 '봇'이라고 부르는 인공적인 외계 종족으로부터 우리의 행성을 되찾을 최종병기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은 프로토타입 엑소슈트 모델 C-31을 입고 불가능에 도전하게 됩니다: 적들의 공격탑에 침투해 파괴하는 것입니다. 버스트 엔진을 사용해 가디언 봇들을 파괴하고 적들의 방어선을 돌파하세요.
전투에서 얻은 경험치로 엑소슈트를 업그레이드해 더 강력한 성능을 이끌어내세요! HQ가 주는 임무를 완수하면 보상과 트로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슈트를 입으세요. 봇들을 박살내고 우리의 행성을 되찾을 때가 왔습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당신은 인류의 마지막 희망입니다…"

전송 종료.


### 열이왕자의 소소한 이야기 - 솔직한 리뷰어 ###

TAGS.

Comments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