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PS.ME 오프라인 지도 및 길찾기 및 네비게이션 어플/앱 !!

본문

여러분들은 해외 여행할때 무엇을 필수라고 생각하시고 챙겨 가시나요 ? '의류,먹을것,환전' 등의 다양하게 많을거에요, 그러나 만약 그 나라에 갔을때 길은 미리 알아보고 가시나요 ? 물론 자신이 갈려는 길을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 철저하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그것마저 귀찮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물론 위에서 말한것 처럼 그 나라의 길을 미리 알아 보고 가신다고 하셔서 이번에 소개하는 '맵스 미 MAPS.ME' 어플은 꼭 알아두시거나 자신의 스마트폰에 깔아서 해외여행을 출발하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맵스.미 MAPS.ME 어플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일까요 ? 그 흔한 다른 네비게이션 어플하도 다른 점이 뭘까요 ? 맵스.미 어플의 가장 큰 장점은 '방대한 맵 오프라인 사용' 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국내 네비게이션 지도 어플에도 '오프라인' 데이터를 지원하는 어플이 꽤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해외에서 사용해본 결과 '맵스.미'어플이 오프라인 지도 중에는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개인적인 취향이 더해져 있다는 점도 참고하면서 읽어주시구요, 저의 관점에서 보자면 오프라인 지도중에 해외에서 사용할 때 'BTS,길찾기,백화점찾기,여행정보위치찾기'등의 다양한 정보를 지원합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나 지도를 사용할 수 있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고, 오프라인 지도를 자신의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받으셔서 데이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것도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밀하고 자세한 지도를 볼 수 있는것도 좋고, 무엇보다 이 어플은 국내 지도에 초점이 잡혀있는 '네이버,다음 지도' 어플에 비해서 자료가 좀 부족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해외에서 오프라인으로 사용할 때 는 이만한 어플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제가 직접 해외에서 사용해 본 바로는 개인적인 취향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네비게이션 지도 어플이었습니다.

이 어플은 '해외,국내' 가릴 것 없이 데이터 걱정 없이 지도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도보,자동차,기차' 등의 교통수단을 선택해서 지도의 길 안내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이런 옵션은 다른 기타 지도 어플에도 있으니 패스하고 '맵스.미' 어플은 오프라인 지도의 풍부한 DB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해외여행을 계획중이라면 MAPS.ME 어플을 다운 받으셔서 오프라인 지도 데이터를 받고 떠나시면 해외여행이 더욱 즐겁게 다가올 것 입니다. 해외에서도 국내 길을 돌아다니듯이 안내를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맵스.미 MAPS.ME 아이폰 어플 다운로드/맵스.미 MAPS.ME 안드로이드폰 어플 다운로드)

전 세계 9천만명 이상의 여행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턴바이턴 내비게이션이 있는 무료이며, 빠르고, 상세하며, 완전히 오프라인인 지도.

오프라인지도
모바일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인터넷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평생 무료
모든 지도가 내부에 있으며 모든 기능이 무료입니다. 항상 무료였으며 앞으로도 쭉 무료일 것입니다.
네비게이션 
전 세계 어디서나 운전, 걷기 및 사이클 네비게이션을 사용합니다.
믿을 수 없을 만큼 자세히
관심 지점(POI), 하이킹 트레일 및 다른 지도에서 누락된 장소를 안내합니다.
최신 정보
지도는 매일 OpenStreetMap에 참여자의 수백만명의 사용자들에 의해 업데이트됩니다. OSM은 Google 지도와 네이버 지도, 카카오내비 오픈 소스 대안입니다.
빠르고 안정적인
오프라인 검색, 효율적으로 최적화된 지도와 함께 GPS 네비게이션이 메모리 공간에 저장됩니다.
북마크
좋아하는 위치를 저장하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
가정 및 여행 시 필수입니다.
한국, 서울? 예. 도쿄, 일본? 네. 프랑스 파리? 예. 스페인, 바르셀로나? 예. 미국, 뉴욕? 예. 이탈리아, 로마? 예. 영국, 런던? 네. 경기도, 제주도, 부산? 네, 네, 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