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왕렌트카-실시간 가격 및 자차보험 비교 할인 예약 어플 !!

본문

벌써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었고, 어디로 떠날지 목적지를 선택하지 못했다면 제주도는 어떠신지요 ? 물론 성수기에 비행기 요금부터 자동차 렌트 예약까지 어려움이 많겠지만 그중 하나 '차량용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플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지금 작성하려는 글은 칭찬 글만 많이 들어가 있는 글이 아닌 어플의 리뷰 및 간단히 사용 소감 및 리뷰를 본 후 설명을 적어 나가려고 합니다.

제주왕렌트카 어플에 대해서 !!!

제주도왕렌트카 어플은 '엄청난할인,예약특가,파격세일' 등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적혀 있습니다. 잠시 위의 서비스 내용을 미리 스크린샷을 보면 다양하고 혜택이 엄청난 것 같은데요, 리뷰를 살펴본 후로는 정말 그런가 싶은 의구심이 들기는 합니다.

90% 할인하는 렌터카, 네비게이션이 무료 장착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가장 의구심이 가는 경우는 과연 90% 할인이라면 10만원이 1만원에 렌트가 가능하단 말이가 ? 싶었습니다.

그런데 어플을 설치하고 보니, 가격은 많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광고성 글처럼 90% 정도 할인이 가능한 것은 아니고, 저렴하네 싶을 정도의 가격이기 때문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이 들게 됩니다.

그 생각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스토어에 들어가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실시간이라 편하고 너무 좋다, 예약하기 매우 편리하다는 리뷰를 볼 수 있는데요, 회사별로 가격이 나와 있다고 하는 별점 5개짜리 리뷰도 있고 단점으로 꼽히는 별점 1개 짜리 리뷰를 살펴보았습니다.

영세한 업체들이 대부분이라서 '직접 가서 보는 것과 다른 가격, 서비스, 차량도 후지다'는 평점도 보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복불복이 심한 어플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또 이벤트 탭이 따로 있어서 '진행중인 이벤트,당첨확인,지난이벤트' 메뉴에서 이벤트를 통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예약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듯 장점도 꽤 많은 가격 비교 렌트카 어플인 것 같은데요, 후기가 워낙 천 차 만별이라 주의가 필요한 정보 인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후기를 보면 더욱 단점이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가격을 검색해서 최저가인 경우를 보고 다른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가격이 더 저렴하더라" 라는 글도 보이고 임의로 분리된 선 예약금도 있다고 하는 등 후기를 살펴보아도 복불복이 심한 것 같습니다.

어떠한 경우라도 즐거운 여행이 되어야 하는 '제주도 여행'의 렌트카를 찾으려고 어플로 예약했다면 불쾌한 여행이 될 수 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결론은 어플에서만 찾지 말고 인터넷에서도 함께 검색하고 후기도 꼼꼼히 살펴보시고 예약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하나의 어플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지만, 꼼꼼히 살펴봐야 하는 점도 불편한 점이라고 할 수 있으며, 복불복이라는 것에 더욱 큰 단점이라 생각되네요.

■ 제주왕렌트카의 새로운 서비스
제주도렌트카 업체들의 차종별 대여요금과 일반자차 및 완전자차 실시간 가격 비교 및 할인 예약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른 모바일 가격비교 실시간 예약사이트
이용 고객 및 후기 등록 고객들에게 자동 포인트 적립 혜택
간편한 결제를 위하여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서비스 도입
최대 90% 할인 최저 제주렌트카 예약 및 네비게이션, 제주관광책자 무료 제공
차종별 자세한 옵션 안내
자차보험에 대한 자세한 설명
다양한 결제 수단
365일 제주렌트카 고객상담 운영
제주렌트카 최대 90% 할인 예약
경차 8,400원, 일반자차보험 6,000원 부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