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ODEX 공식 사이트에서 ETF 및 다양한 정보, 뉴스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재테크/ETF

by 열이왕자 2022. 3. 23. 09:09

본문

ETF 종류 중에 KODEX ETF는 삼성증권에서 운용하는 펀드의 종류입니다. KODEX 공식 사이트에서는 아주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기간별 ETF 수익률부터 투자 인사이트 뉴스부터 다양한 수익률 계산기까지 모두 볼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1주일간 수익률 높은 ETF는 3대 농산물 선물 수익률이 7.8% 상승률로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콩 선물, 기계장비 등등의 ETF 상품이 상위권 안에 있네요.

투자 인사이트 메뉴에서는 ETF 투자에 중요한 뉴스나 ETF 투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KODEX ETF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주식 투자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TF 정보를 하나 눌러 보았습니다. KODEX 차이나 ETF 시리즈 7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네이버 블로그로 연결되고  다양한 투자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무작정 ETF 투자를 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돈이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직접 이러한 정보를 검색해보고 투자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상품개요

또 한 어떠한 ETF 종류의 상품이 있는지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ETF 정보뿐만 아니라 현재 중요한 뉴스도 공식 사이트에서 링크로 다루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사태 때문에 지금 펀드의 수익률이 어떠한지도 나와 있으며 어떠한 상품을 추천하는지 등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

머니 투데이 뉴스

KODEX 공식 사이트에서는 많은 분들이 알지 못하는 좋은 정보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이기는 투자 매뉴얼, KODEX 아카데미, 수익률 계산기' 같은 투자에 필요한 정보도 보기 쉽게 설명되어 있으며 주식 투자에서 성공할 수 있으면 어떻게 하는 게 좋은 지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아는 정보지만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장기적립식 투자 방법, 분산투자 목표 기반 투자, 저비용 투자 등의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TF 투자를 할 경우 유용한 정보가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한 번쯤 들어가 보셔서 최소한의 공부를 하면서 투자에 임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KODEX

코덱스 공식홈페이지, 증권사 리포트모음, 대한민국 ETF 시장의 선도자, KODEX는 국내 시장을 뛰어넘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ETF 운용사를 지향합니다.

www.kodex.com

코덱스 삼성증권 공식 사이트에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전 삼성증권 하고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