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S AUDIO 시놀로지로 음악 오디오 플레이 리스트 랜덤 100개 듣기 !!

시놀로지 NAS 팁

by 열이왕자 2021. 8. 13. 09:00

본문

Audio Station

시놀로지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앱이 있다면 바로 Audion Station 오디오 스테이션이 아닐까 생각된다. 주로 차에서도 음악 듣고 아이폰, 아이패드, 자동차 블루투스, 카플레이 등등 정말 많이 사용하는 기능이 오디오 스테이션이다. 그런데 매번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어서 듣는 것도 좋지만 가끔 지겨울 때가 있다.

이럴 때 꿀 같은 멜론 100곡은 아니지만 랜덤 100곡 즉 #자신의 나스의 MP3 음악을 랜덤으로 100곡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어 주는 아주 간단한 기능이다. 이미 아는 사람들이 많지만 아는 사람은 쉬워도 모르는 사람은 못쓰고 어렵다 생각된다.

우선 자신의 서버에서 Audio Station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아래와 같이 어플을 실행한 후 메뉴를 터치하면 된다.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 메뉴에서 위와 같이 진행하면 된다.

목록 메뉴를 터치하면 위와 같은 메뉴가 나타난다. 위와 같은 메뉴 중에 Randon100 메뉴를 터치하면 자동으로 자신의 시놀로지 나스의 랜덤 한 100곡의 노래를 선곡해 준다. 정말 편리한 기능이지만 많이들 안 쓰는 기능인 것 같아서 안타깝다.

자신이 좋아하는 이외에도 랜덤으로 듣다 보면 "어? 이노래 좋다?" 이럴 때가 있다. 이럴 때는 바로 별 5개를 선택해서 내가 좋아하는 노래로 만들면 다음에 또 들을수도 있는 매우 좋은 기능이다.

별점을 주는 기능 !!!

별점을 위와 같이 주고 나면 나중에 자신이 별점을 주었던 곡을 따로 플레이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음악을 듣다가 어 이 노래 좋은데? 그러면 거침없이 별점을 5개를 주면 된다. 이 얼마나 편리한 기능인가? 

시놀로지 나스를 구매하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 중 오디오 스테이션은 정말 많은 기능이 있다. 그 중에 하나인 랜덤 100곡으로 플레이하는 리스트를 알아봤다. 노래를 주로 듣는다면 랜덤 플레이 리스트 100곡으로 한 번 들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