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OA 초아 - 심쿵 주의보 사진 정말 나이가 궁금하다 !!! 이여자 매력있다. 걸그룹의 대세..

음악에 대한 짧은 잡다한 생각

by 열이왕자 2015. 11. 28. 09:30

본문

요즘 걸그룹의 대세격인 AOA의 멤버 초아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제가 연예전문 뉴스하는 사람도 아니니 그냥 저의 생각을 끄적이는 정도이니 부담없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AOA 노래도 좋아하지만 멤버중에서 초아를 좋아라합니다. 아마도 아저씨들의 마음은 똑같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초아같은 여자를 좋아라 하지 않을까요 ? 물론 설현도 너무 너무 이쁩니다. 그러나 저의 스탈은 초아가 짱입니다. !!!

AOA 초아 - 심쿵 주의보 사진 정말 나이가 궁금하다 !!! 이여자 매력있다. 걸그룹의 대세..

초아는 AOA의 맏언니이자 메인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초아는 노력을 많이해서 애칭이 노력의 아이콘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어렸을적부터 가수가 꿈이였으며 성격이 쑥스러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라서 가수를 하고 싶어도 부모님에게 이야기를 꺼내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앙증맞은 안무도 아주 잘 어울리네요. 정말 싸랑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초아는 통신사에서 알바를 했었다고 합니다. 이런 여성분이 통신사에서 알바를 하신다면 우리는 감사하죠. 통신사에서 알바를 하던 중 굿엔터를 알게 되었고 주니엘의 소개로 오디션을 보고 FNC 회사에 입사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초아는 춤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고 악기를 다루는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기타를 좋아해서 기타는 연습생 생활때부터 배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금쯤 실력이 어마어마하겠네요. 초아씨의 기타치는 모습 보고 싶습니다.

이렇게 청순한 모습도 잘 어울리는 우리의 초아씨 !!! 크레용팝에도 초아가 있습니다. 동명인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AOA의 초아는 본명이라고 합니다. 크레용팝의 초아는 본명이 아니죠. 초아의 이름은 본명이 '박초아'입니다. 밀양 박씨가 본관이죠. 학력은 인하공업전문대학을 나왔으며 항공경영과를 졸업했습니다.

관능적인 모습도 너무 귀엽네요. 초아가 1990년생이라는것은 아시나요 ? 어려 보이는 외모지만 나이가 좀 있으신 분이셨습니다. 키는 160CM 이며 혈액형은 O형에 몸무게는 42Kg ? 정말 말랐네요. 너무 마른거 아닐까요 ? 걸그룹들은 몸매를 가꾸기 위해서 많이 노력한다고 합니다.

초아는 AOA에서 메인보컬입니다. 가창력으로는 가장 돋보이고 있죠. 정말 노래는 잘 부릅니다. 팀 내에서도 가장 출중한 가창력을 보이고 있고 보컬중에서는 최고봉이라고 생각됩니다. 초아 짱 !!!! AOA의 멤버는 '초아, 지민,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걸그룹의 메인보컬 등 중에서도 최상위권에 둘 수 있을만큼의 실력을 가꾸고 있는 초아입니다. 성량이나 음역 발성적인 역량 수준과 고음처리는 정말 다른 밴드에서 볼 수 없는 모습입니다. 고음처리도 말끔하게 하는게 초아는 노래하는 여자였습니다. 앞으로 AOA의 인기가 쭈욱 하늘을 찌르고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AOA 초아 짱 !! 앞으로도 좋은 모습 부탁드립니다. 뒤에서 응원하겠습니다. 이여자 매력있다. 그 이름 AOA 초아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브라운아이드걸스 새 앨범 6집 반전 얼굴의 걸그룹 여자들.. !!! 새로운 그룹인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