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라운아이드걸스 새 앨범 6집 반전 얼굴의 걸그룹 여자들.. !!! 새로운 그룹인줄..

음악에 대한 짧은 잡다한 생각

by 열이왕자 2015. 11. 21. 12:52

본문

오늘은 조금 색다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성 걸그룹들의 외모 변천사는 어제 오늘 이야기는 아니지만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예전 모습과 지금의 모습을 보니 정말 많이 변했군요. 신기하기도 하고 무섭기까지 합니다. 어떻게 같은 여인의 모습이 이렇게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변할 수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우리나라 성형의 기술은 정말 대단하구나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새 앨범 6집 반전 얼굴의 걸그룹 여자들.. !!! 새로운 그룹인줄.. !!!



조금 어려운말로 ? 누가 누구인지 알아 보시겠나요 ? 그렇습니다. 가인,나르샤,제아,미료 입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걸그룹은 외모로 먹고 산다는 말을 할 만큼 외모를 가꿔야 하지만 이번에 새 앨범을 들고온 멤버중 미료는 정말 누구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변하고 돌아왔습니다.



매번 미료의 모습은 조금씩 변해왔다고 할정도로 항상 얼굴이 조금씩 변했습니다. 그런데 이번 6집 앨범에서는 정말 많이 변해서 왔습니다.



누구인지 알아 보시겠죠 ? 맞습니다. 이분이 바로 미료입니다. 브아걸의 랩퍼 미료입니다. 정말 위의 사진과 비교되는것이 보이시나요 ?



바로 이분들이 초창기 멤버분들이고 차츰 진화해서 오늘의 브아걸이 탄생했습니다.



가인의 변천사도 두말하면 입아프죠. 정말 가인도 물론 화장빨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많이 발전했습니다. 모든 걸그룹 뿐만 아니라 여배우도 성형은 하죠. 그래서 저는 너무 궁금합니다. 이렇게 많이 변하면 부모님은 알아 볼까요 ? 궁금하네요.



그 중 이번 6집 앨범에서는 미료가 최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걸그룹은 외모도 중요하지만 음악성도 좋아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요즘 걸그룹들은 음악프로에서 노래를 부르는것 보면 정말 못부르더군요.



앞으로 브라운아이들걸스의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외모가 다가 아니라, 실력이 좋은 걸그룹의 대표로서 앞장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6집 앨범도 대박나기를 기원합니다. 디스 하려고 쓴 글은 아니고요, 외모의 변천사가 매우 많아서 잠시 끄적여 보았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