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녀는 예뻤다 OST close to you 팝송 한곡 추천 합니다.

음악에 대한 짧은 잡다한 생각

by 열이왕자 2015. 12. 1. 09:30

본문

그녀는 예뻤다 드라마가 드디어 종영을 했습니다. 아쉬움도 크고 재미있는 드라마였는데, 언제부터인지 음악이 귀에서 자꾸만 멤도는것이 있었으니 바로 close to you라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아주 오래된 노래였습니다. 항상 귓가에 멤돌고 계속 들어도 좋은 노래는 역시 명곡이라고 생각됩니다. 지금 추천해 드리는 팝송이 그런곡이 아닐까 생각해서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그녀는 예뻤다 OST close to you 팝송 한곡 추천 합니다. !!!

그녀는 예뻤다가 종영하면서 이제 무슨 드라마를 볼까 생각도 하게 되는 아주아주 재미있는 드라마였습니다.

종영한 후에도 다시 보고 싶은 드라마가 있습니다. 그런 드라마가 정말 잘 만든 드라마라고 생각됩니다. 황정음과 박서준의 연기력도 뛰어났으며 조연들도 한 몫을 했던 그런 드라마였습니다.

바로 이 장면이죠. 황정음이 박서준이 비에대한 공포심을 느끼고 있을때 이어폰을 귀에 꼽아주며 함께 들었던 바로 그곡 CLOSE TO YOU 라는 곡이였습니다.

드라마는 종영되었지만 그녀는 예뻤다 OST는 계속 귓가에 멤돌고 있네요. 오늘은 이 노래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배경을 보니 1971년도 정말 오래된 노래였습니다. 명곡은 오래되어도 사랑받는 곡이죠. 한번 음악도 감상해 보시고 지금이라도 그녀는 예뻤다를 못보신 분들이라면 꼭 추천해 드리는 드라마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