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매력적인 여자친구 걸그룹을 소개합니다. 꽈당주의,심쿵주의, 멤버소개

음악에 대한 짧은 잡다한 생각

by 열이왕자 2016. 2. 12. 09:30

본문

요즘 매력적인 걸그룹이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 말이죠, 제가 요즘 즐겨 듣는 노래의 가수 바로 ‘여자친구’ 입니다. 많은 남성분들이 좋아하고, 노래까지 너무 좋아서 즐겨듣는 가수이기도 한데 말이죠, 오늘은 여자친구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매력적인 걸그룹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꽈당주의,심쿵주의


여자친구의 소개

여자친구는 대한민국의 6인조 걸그룹이며, 쏘스뮤직 소속으로 소원, 예린, 유주, 신비, 엄지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고, 그룹명은 좋은 친구처럼 대중들과 항상 함께 있고 싶다는 의미가 담긴 뜻이라고 합니다. 뮤직 뱅크를 통해서 <유리구슬> 이라는 노래로 데뷔를 했으며 여자 친구는 데뷔 12일 만에 음악 차트와 음악 프로그램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미국 빌보드에서도 주목해야 할 여자 가수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 위키 펌 -

▲ 여자친구는 2015년 1월 15일 미니 앨범을 발매했으며 5곡이 수록된 곡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는 <유리구슬> 로 데뷔 했으며 유튜브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할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요즘도 노래를 들어보면 풋풋하게 노래가 들려옵니다. 푸훗 !!!

여자친구는 예상과달리 성공한 청순 아이돌로 자리잡았으며, 지켜주고 싶은 여리여리한 소녀의 이미지가 크겨 느껴지는 걸그룹 입니다.

친구의 히트곡 '오늘부터 우리는'이라는 곡은 유튜브 조회수 500만건을 달성했으며, 현실적인 여친에 집중하기 위해서 멤버가 구성되었으며, 이쁘고 비 현실적인 아이돌보다는 현실적인 아이돌로 구성되었다니 그래서 더욱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 여자친구 멤버들의 이름과 뜻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소원 : 여자친구의 모든 ‘소원’을 이루어라
예린 : 슬기로운 이웃
은하 : 은하수의 별처럼 빛나는 소녀
유주 :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주
신비 : 신비로운 매력
엄지 : 엄지 척 ! 여자친구의 마스코트

▲ 또 여자친구의 또 다른 매력 걸그룹에서는 빠질 수 없는 섹시미 !!!! 여자친구도 한 섹시 하죠 ?

여자 친구가 또 한번의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공연 도중에 꽈당을 무려 8번이나 넘어졌다는 사실입니다. 이 사건은 뉴스부터 해외 유튜브 영상에도 오르내리면서 또 한번의 이슈와 인기를 얻게 되었으며 그래서 지금의 자리에 있을수 있는 이유가 아닌가 싶습니다.

분명 다른 걸그룹과 많은 차이점이 있지는 않지만 분명한것은 일반 이쁘장한 외모보다는 현실적인 여자친구의 느낌을 주는 걸그룹으로 다가가기는 성공했다고 생각합니다앞으로도 더욱 많은 활동 부탁드리며, 오빠 팬으로서 미리 감사의말씀 드립니다. 음캬캬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브라운아이드걸스 새 앨범 6집 반전 얼굴의 걸그룹 여자들.. !!! 새로운 그룹인줄.. 
AOA 초아 - 심쿵 주의보 사진 정말 나이가 궁금하다 !!! 이여자 매력있다.  
dance with my father - 루서 밴드로스 R&B 추천 노래 (미국 father's day)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