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 팝 걸그룹 - 에이핑크 - 제가 좋아하는 걸그룹에 대해서...

음악에 대한 짧은 잡다한 생각

by 열이왕자 2016. 3. 23. 13:35

본문

요즘 걸그룹 하면 여자친구, 트와이스, AOA, 러블리즈 등등 매우 많습니다. 요즘의 대세는 걸그룹의 청순이미지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저는 다른 걸그룹도 많이 좋아하지만 특히 에이핑크를 좋아라 합니다. 물론 삼춘팬으로서 말이죠. !!!

K 팝 걸그룹 - 에이핑크 - 제가 좋아하는 걸그룹에 대해서...

에이핑크는 6인조 대한민국 걸 그룹이며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에이핑크 소속사에 속한 다른 가수로는 포미닛,비스트,비투비,김기리 등 다양한 소속 연예인이 있는곳이네요.

에이핑크 멤머는 총 6명 (박초롱,윤보미,정은지,손나은,김남주,오하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래는 7인조 걸그룹으로 계획되어 있었으나, 학업의 문제로 홍유경이 탈퇴해서 6인조의 걸그룹이 되었습니다. 에이핑크는 2011년도에 데뷔했으며 데뷔곡 '몰라요' 타이틀곡을 들고 데뷔하였습니다.


▲ 데뷔당시 상콤한 에이핑크를 위의 뮤직비디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이핑크는 데뷔당시 특이하게 멤버들을 1명씩 공개하였습니다. 정말 특이하게 데뷔한것 같네요. 2012년 2013년도에는 홍유경이 학업의 문제로 탈퇴하면서 6인체제가 되었습니다.

인기를 얻는 초창기 'NoNoNo'라는 곡이 SES의 수록곡들과 매우 흡사해서 대놓고 참조했다고 지적을 받기도 했습니다. 에이핑크하면 정은지가 가장 먼저 생각이 나는데요, 그 이유인 즉슨 응답하라 시리즈에 출연해서 연기력도 인정받아서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에이핑크도 섹시할때는 또 한 섹시할때도 있습니다. 최근에 식신로드 2 에서 활약중인 '윤보미,김남주' 두 멤버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저 같은 삼촌 팬들은 매우 흡족해 하면서 보고 이습니다.@,.@


☀︎ 에이핑크는 2011년 데뷔해서 꾸준히 사랑받는 걸그룹이라고 생각되며,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 부탁드리며, 최고의 인기 걸그룹이 되기를 삼촌팬으로서 기대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뮤직비디오 하나 보여드리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