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천의 맛집 '망향비빔국수' 가격 및 만두 맛평가 !!!

맛집 & 음식점 탐방기

by 열이왕자 2016. 7. 1. 09:30

본문

포천에 유명한 맛집이 있었으니 바로 '망향비빔국수' 되시겠습니다. 망향비빔국수는 전국에 체인점이 50개가 넘게 있을만큼 유명한 국수집인데요, 이 집의 특이한 점 이라고 한다면 국수에 중면을 쓴다는 점인데요, 저는 국수집에서 중면을 쓰는 집을 못 봤는데 제가 아직 내공이 부족해서 못본걸수도 있어요, 태클은 무서워요. ㅋㅋ

포천의 맛집 '망향비빔국수' 가격 및 만두 맛평가 !!!

망향 비빔국수의 맛에 빠지면 헤어날 수 없을 정도로 맛은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죠. 일단 면은 중면을 쓰면서 매우 매콤한 편 입니다. 매운 음식 못드시는 분들은 조금 자극적이고 맵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비빔국수의 비쥬얼은 가장 위체 배추가 덮어져서 나오는데요, 배추와의 궁합도 잘 맞고 리뷰를 쓰고 있는 지금도 먹으로 가고 싶을 정도네요.

또 매콤함이 배추와 오이와 함께 있어서 궁합이 매우 좋았으며, 비빔국수를 좋아하는 저에게도 매우 매우 만족스러운 집이었습니다. 포전점은 망향비빔국수 본점에서 직접 관리하는 곳이기도 해서 다른 체인점 보다 조금 더 맛있지 않을까요 ?

자 이번에는 이집의 두번째 메뉴 만두 되시겠습니다. 만두는 애기 만두라고 메뉴에 있는데요, 애기 만두는 딱 4개가 나와서 조금 적다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요, 그래도 싸니까 ? 괜찮았습니다.

만두의 크기는 작은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왕 만두처럼 큰 편도 아닙니다. 만두피는 조금 얇은 편이며 맛은 흠.. 복불복일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맛은 약간 냉동 만두를 먹어도 이 정도 되겠다 싶은 그 맛 ? 그래도 나쁘지 않은 가격이 이정도면 먹어줄만 하죠.


자 가격표를 지금부터 한 번 살펴보시죠. 비빔국수는 5,000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이죠. 요즘 국수가 6~7천원 하는 곳도 있는데요, 솔직히 비싸도 너무 비싸다고 생각이 드네요. 아기 국수는 정말 저렴하죠 ? 아기들이 먹을 수 있는 만큼 조금 나오는 국수입니다. 그리고 만두는 3,000원으로 만두도 저렴하죠.

비빔국수와 만두 여러분 어떠세요 ? 정말 맛있고 매콤한 비빔국수가 생각나신다면 포천에 있는 '망향비빔국수'도 좋지만 주변에 체인점이 없나 한 번 찾아보시고 드셔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체인점이 전국에 50개가 넘게 있으니 주변에 체인점 하나쯤은 있을것 같은데 말이죠.

공정거래위원회 자료기준 국수프렌차이즈 업계 1위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맛있다는 소리겠죠. 망향비빔국수 맛있게 드시고 기분좋은 하루를 보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만두도 저렴해서 맛있는 국수를 드실 수 있습니다. 이상 뿅 !!!!!!

본 리뷰는 내 사비로 작성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