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허수아비 돈까스 전문점 (동국대근처) 로스까스 모밀냉면 후기

맛집 & 음식점 탐방기

by 열이왕자 2016. 6. 1. 09:30

본문

오늘은 동국대 앞에 위치한 허수아비 돈까스집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처음에는 체인점인줄 모르고 찾아갔는데, 알고 보니 체인점 이었습니다. 앞에는 제일 병원 산부인과가 위치하고 있고 바로 옆에는 동국대학교가 위치해 있어서 병원 & 학교에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맛집이더라구요, 물론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허수아비 돈까스 전문점 (동국대근처) 로스까스 모밀 냉면 후기

가장먼저 눈에 띄는 것은 허수아비라는 글자와 돈까스 전문점이라는 간판이었습니다. 외관에서 볼 수 있듯이 돈까스 전문점이라 다양하게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으며, 제가 먹었던 메뉴는 '로스까스' 정식을 먹어 보았습니다.

일단 바로 옆에 동국대학교가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학생들이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어서 위치상 아주 좋은 자리같았습니다. 뭐 저정도 자리라면 월세가 많이 비싸겠죠 ?

또 하나의 맛을 좌우하는 로스까스 정식에 하이라이트 모밀 냉면 되시겠습니다. 모밀 냉면은 돈까스의 다소 느끼할수 있는 맛을 잡아주고, 얼음과의 조화가 정말 환상이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모밀면 때문에 돈까스를 먹었다고 할 정도로 맛있습니다.

또 허수아비라는 이름에 걸맞게 인테리어도 허수아비 모양으로 꾸며져 있으며, 돈까스 소스를 고소한 깨를 통통 미니 절구로 부수고 양념을 섞어 먹으니 더욱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전 위의 식당과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혹시나 오해 하실까봐요 ? ^^;

또 모밀면에서는 탄맛 ? 이라고 해야 하나요 ? 제가 사실 모밀면을 먹어보지 못해서 그런지 탄맛이 나는게 은근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얼음으로 여름에 정말 시원한 모밀면.. 굳 입니다.

너무 모밀면 이야기만 했나요 ? 제가 먹어본 맛은 로스까스 정식 되시겠습니다. 로스까스도 살이 두툼하고 맛도 일품입니다. 허수아비 돈까스 너 매력있다 ?

정식에는 '로스까스 + 모밀면 + 밥' 이렇게 나오기 때문에 남자분들이 먹기도 좀 배가 부를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맛 또한 일품이니 한번쯤 방문해 보심은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또 돈까스가 솔직히 조금 느끼하기는 하죠 ? 그래서 샐러드도 함께 나오는데요, 샐러드 + 깍두기 + 단무지 환상의 조합이었습니다. 너무 칭찬만 하나 ? ㅋㅋ

마지막으로 모밀면...사실 모밀면 때문에 정식을 먹었다고 할 정도로 맛있었으며, 총 2회에 걸쳐서 갔는데 역시 맛에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른 체인점도 이렇게 맛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일단 동국대 옆에 있는 허수아비 돈까스집은 저에게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름에 모밀면과 돈까스의 조합을 맛보고 싶다면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