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시 맛집 '얌얌키친' 전복구이 그리고 전복 볶음밥 포장 !!!

맛집 & 음식점 탐방기

by 열이왕자 2016. 7. 22. 09:30

본문

벌써 저번 주가 되었네요, 이번 여름 휴가는 제주도 여행지로 다녀 왔는데요, 제주시에서 맛있는 전복을 먹었던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포장 음식 이라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을수 있으나 포장해서 가져 갔음에도 불구하고 조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주시 맛집 '얌얌키친' 차슈덮밥 그리고 전복 볶음밥 포장 !!!

얌얌 키친의 건물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주변에는 이쁜 그네로 꾸며져 있고 뜨거운 제주도 햇빛을 막을 수 있는 주인 아저씨의 배려도 깊은것 같았습니다.

오른쪽에는 커피숍도 같이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커피숍 사장님께서도 매우 친절 하셨던 것 같았습니다.

'얌얌키친' 음식점은 전복 전문 음식점이라 그런지 전복을 대량으로 판다는 문구에 눈에 들어왔습니다. 전복도 전국으로 택배 포장 판매 한다고 하니 한 번 주문에서 시켜먹어 보아야 겠어요.

옆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에서 전복 피자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전복 피자라 맛있겠네요. 그런데 저희는 전복 & 전복 볶음밥을 포장하기 위해서 기다리고 있었죠.

짠 !!! 전복은 이렇게 많지는 않지만 저희는 다양하게 음식을 주문해서 그런지 전복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다른 음식을 너무 많이 포장해 왔나봐요. ㅋㅋ 전복 구이는 나름 맛있었습니다.

구이라서 그런지 불맛도 조금 나고 시간이 오래 걸렸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따끈 따끈 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다양한 음식을 주문해서 포장 했는데요, 또 음식에 한국인은 빠질 수 없는 김치가 보이시죠 ? 김치는 꼭 있어야 합니다. ㅋㅋ

배달 포장 음식 이라서 사진은 그닥 이지만, 저희는 제주도에서 나름 포장음식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보기보다 나름 맛있어요. 폰카라서 화질은 죄송합니다. ㅠㅠ

'얌얌키친' 음식점은 바닷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음식을 먹으면서 바다 풍경도 즐 길 수 있는 맛 좋은 전복 음식점이라고 생각됩니다. 다음에는 포장 말고 직접 가서 매장에서 먹어봐야 겠어요. 매장에서 먹었다면 더욱 맛있었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던 제주도의 포장 음식이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