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넷 웹 브라우저로 '포토샵'을 대체할 프로그램 Photopea !!!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20. 9. 9. 13:21

본문

Photopea

오늘은 포토샵을 대체할만한 무료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한다. 먼저 포토샵을 사용하려는 개인들이 생각하는 포토샵의 가장 큰 단점이라고 한다면 바로 높은 가격이 아닐까 생각한다. 가격이 무려 50만원이 넘어가는 가격이다. 지금은 조금 저렴해 졌으나, 예전에는 500만원이 훌 쩍 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고 정품을 사용하기란 정말 쉬운 일이 아니었다.

다나와 포토샵 정품 가격

다나와에서 살펴본 것 처럼 가격이 40만원에서 최고 300만원까지 포토샵을 판매하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어떻게 개인이 이 가격에 정품을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겠는가 ? 그래서 우리는 지금부터 지금부터 무료로 간단한 이미지 작업이나 웬만한 고급 작업까지 가능한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한다.

바로 Photopea 라는 무료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포토샵하고 비슷한 기본 편집 무료 소프트웨어로, GUI가 매우 포토샵하고 비슷하며 SNS에서 사용할만한 간단한 이미지 작업을 하는데 매우 유용한 사이트다.

한국어로 언어를 변경할 수 도 있어서 영어의 울렁증이 있는 유저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런데 단점은 한국어를 한 번 설정해 놓아도 저장이 안돼기 때문에 매번 사이트 들어갈 때 마다 바꿔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지만 한국어도 가능하고 웹 버전에, 포토샵하고 비슷한 단축키 그리고 무료로 작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매우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Photopea 프로그램 사이트 들어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