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 TV 푹 요금제 가장저렴한 월정액 알아보기 !!!!

생활속 필요한 알짜정보

by 열이왕자 2018. 10. 5. 09:30

본문

얼마전 LG 스마트 TV를 구매하고 난 후 새롭게 알은 사실이, 푹 Pooq 채널로 다양한 방송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던중 지상파 채널과 푹 채널을 함께 하나의 리모컨으로 조절할 수 있는 엄청난 장점이 있어서 '푹 월 정액' 요금제를 알아보았는데요, 저렴한 요금제로 알아보았으나 많이 저렴하지는 않더라구요.

저희집은 지상파 3사 + 아이의 EBS 채널만 보면 된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이었으나, 스마트 TV를 받고 푹 서비스 3개월 무료로 사용을 해보니 편리한 점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렴한 요금제를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는 많이 저렴하지는 않더군요.

한 번 푹의 TV 서비스 요금제를 알아보겠습니다.

제일먼저 옵션 이용권 검색창에 TV를 체크하게 되면 다양한 요금제가 나오게 됩니다. 최고화질로 시청을 하려면 18,900원 요금제 인데요, 모바일 + PC + TV를 풀 HD로 시청할 수 있는 요금제 입니다. 방송, VOD 다운로드,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요금제 입니다.

그런데 저의 입장에서는 요금이 좀 과하게 비싸지 않나 생각되어서, 일반 방송에 대한 가장 저렴한 요금제를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푹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9,900원에 영화 월정액 요금제 입니다. 풀 HD 방송도 시청이 가능하고 위에서 설명드린 요금제의 정확히 절반 가격이네요. 이 요금제를 구매하는것도 스마트 TV를 시청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나쁘지 않은 선택 같습니다.

그러나 학생들에게는 더욱 저렴한 요금제가 있습니다. 대학생을 위한 아카데미 요금제라고 하는데요, 전국 170여 대학생 중 'KEB하나은행,신한카드,우리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학생증 카드가 있다면 가능다고 합니다.

학생증이 없다면 ? 위에 보이는 요금제가 가장 저렴한 요금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8,900원의 요금제 인데요, 위의 요금제는 앞서 설명드린 요금제 보다 1000원 정도 저렴한데요, 방송 월정액 시청만 가능한 요금제입니다. 추가 할인이 걸려 있는 만큼 학생 확인을 위해 학생증이 필요 한 듯 합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요금제가 스마트 TV를 사용하는 사람에게 필요한 요금제 같은데요, 화질이 풀 HD 시청이 가능하니 나쁜 선택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저희는 집에서 스마트 TV 65인치로 풀 HD 티비를 시청했는데요, 화질이 완전 못봐줄 정도는 아니고 어느정도 볼 만 하다 ? 이정도는 되는것 같습니다. 아래는 이용가능 기기 안내와 이용가능 화질안내를 설명한 도표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푹 요금제 구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푹 Pooq 요금제 공식 홈페이지 방문하기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