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넷 라디오 플레이어 - 안드로이드 인터넷 음악 듣는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음악 및 오디오

by 열이왕자 2015. 9. 10. 09:30

본문

스마트기기에서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와이파이가 아닐까요 ? 또는 3G, LTE등 데이터를 사용해서 할 수 있는 일이 매우 많다는 것입니다. 친구와 온라인 게임을 한다든지, 전세계의 라디오를 들을수 있는것도 매우 좋은 장점이죠.

인터넷 라디오 플레이어 - 안드로이드 인터넷 음악 듣는 앱 !!!




우리는 인터넷 라디오를 온라인으로 청취하기 위한 응용프로그램 어플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장르와 방향에 대한 천개의 라디오 방송이 있다고 합니다. 대단합니다. 다양한 국가에 다양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라디오를 실행하면 PCRadio 방송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Pop, Quality test, Rock, Electronic, Dubstep 등 다양한 장르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Pop 장르를 한번 눌러보았습니다. 정말 다양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Hit FM 을 저는 즐겨 듣습니다. 매우 좋은 다양한 노래가 나오게 됩니다. 우측에 별표를 누르게되면 즐겨찾고 쉽게 라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천개가 넘는 라디오 채널이 있다고 하는데 정말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다양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는 게 매우 좋은 어플인것 같습니다. 녹음도 가능하며 정말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위의 장르를 한번 보시죠 ? 정말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 최신 음악을 듣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물론 Kpop음악도 있지만, 최신곡이 아닌 랜덤으로 음악이 플레이됩니다.



Big B Radio - KPOP 보이시나요 ? 우리나라 대표적인 채널 KPOP 채널이 있어서 한국음악을 듣기도 매우 편리합니다. 국내 라디오가 없다는 매우 아쉬운점입니다. 전세계의 실시간 라디오를 들을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평점도 4.7점으로 높은편입니다. 앞서 설명한 국내 라디오 어플보다 점수가 매우 높습니다. 일전에 소개한 어플은 국내 라디오에 머무르고 있지만, 이 어플은 해외 라디오라는 점에서 매우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1,000개가 넘는 라디오는 이 어플의 최고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줄평 : 1,000개가 넘는 인터넷 라디오 방송을 들을수 있으며 다양한 장르로 들을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라디오 플레이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