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퀄라이저 플레이어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음악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음악 및 오디오

by 열이왕자 2015. 9. 8. 09:30

본문

안드로이드 음악 플레이어 '이퀄라이저 플레이어'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음악을 듣기만 하는 것에서 진화해서 다양하게 이퀄라이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퀄라이저 플레이어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음악 앱 !!!



이퀄라이저 어플은 다양하게 음악 감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플은 매우 심플합니다. 음악 플레이어로의 기본 기능과 영상까지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 플레이어입니다.

  1. 노래 : 노래별로 정렬되어 있어서 노래 검색으로 듣고 싶을 때 누르는 메뉴
  2. 재생목록 : 재생목록을 생성하거나 선택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메뉴
  3. 폴더 : 노래를 폴더별로 들을 수 있는 메뉴
  4. 아티스트 : 가수별로 정렬 되어 있어서 들을 수 있습니다.
  5. 앨범 : 앨범별로 정렬이 되어 있어서 들을 수 있는 메뉴
  6. 동영상 : 자신의 스마트 기기에 들어있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메뉴


한글화를 누가 했는지 엉망이군요. 일단 파티 셔플은 무작위로 듣는 메뉴인 것 같습니다. 슬립타이머는 잠자기 전에 타이머 기능으로 자동으로 음악이 중지되는 역할을 합니다.



설정에 들어가시면 다양하게 음악을 듣기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노래별로 정렬되어 있는 메뉴화면 입니다.



재생목록은 아직 없어서 매우 썰렁하군요.



저는 주로 폴더별로 듣는방법을 많이 사용합니다. 특별히 재생목록을 생성하지 않고 폴더만 기본적으로 만들어 놓으면 쉽게 들을수 있으니 말이죠.



아티스트별로 음악을 들을수도 있습니다.



앨범 메뉴를 들어가게되면 정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무료 어플이고 음악을 자주 듣는다면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동영상 메뉴로 들어가면 간단한 영상 플레이어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어플로 활용성이 매우 높을것 같습니다.



평점도 4.4점으로 매우 높은편입니다.그러나 다른 바이러스 프로그램에서는 바이러스로 인식할때도 있다고 하네요. 제가 사용하는 바이러스 프로그램은 그냥 이상 없다고 나오는걸 보니 오인으로 인식하는 것 같습니다.


한줄평 : 다양한 음악 효과와 이퀄라이저 기능, 그리고 동영상까지 플레이 가능한 어플입니다. 음악을 즐겨 들으시고 음질 향상을 높게 평가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이퀄라이저 플레이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