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FM 라디오 - 국내 FM 인터넷 무료라디오, 안드로이드 라디오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음악 및 오디오

by 열이왕자 2015. 9. 9. 09:30

본문

스마트폰을 쓰면서 가장 불편한 점이 라디오를 듣거나 TV를 보기 힘들다는 점 입니다. 그래서 국내 라디오 어플을 찾는 도중 한국 FM 라디오라는 어플을 찾아서 소개해 드립니다.

한국 FM 라디오 - 국내 FM 인터넷 무료라디오, 안드로이드 라디오 앱 !!!



강력한 국내 FM 라디오를 소개한다고 합니다. 일단 이 어플의 장점은 국내 FM 라디오의 채널들이 모아놓은 입니다.


 


어플을 처음 실행하면 다양한 채널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강원, 경기, 충남, 서울등 지역방송을 청취하실 수 있으며 매우 다양한 국내 라디오가 있습니다.


 


자신이 즐겨듣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즐겨찾기하여 들을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다양한 채널로 무장한 어플이지만 아쉬운점이 많이 보입니다. 잦은 끊김이 문제가 됩니다. 버퍼링도 매우 심하게 잡혀서 라디오를 잘 들으려면 공유기와 가까이 가야 할 정도입니다. 그리고 다양하지만, MBC, KBS, SBS, CBS 등의 라디오만 있고 인터넷 음악 라디오 방송이 없는게 조금 아쉬움을 느끼게 합니다.



평점을 보고 있으면 딱 이정도의 라디오 점수가 맞는것 같습니다. 우와 매우 좋은 어플이다 ? 는 아니고 아직도 버그를 고쳐야 할 부분이 매우 많고 광고도 많으며 버퍼링도 매우 심한 편이라 아직 갈길이 멀은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줄평 : 국내 라디오 방송을 한곳에 모아놓은 어플이라 편리하지만, 아직 버그가 많아서 고쳐야 할 부분이 매우 많습니다.


한국 FM 라디오 - 국내 FM 인터넷 무료라디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