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트오디오 뮤직 플레이어+이퀄라이저 베이직, 안드로이드 MP3 플레이어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음악 및 오디오

by 열이왕자 2015. 9. 1. 09:30

본문

안드로이드를 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음악을 듣는 경우는 매우 흔한일입니다.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듣거나 매우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니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이겠죠 ?

안드로이드 추천 음악 어플 - 제트오디오 뮤직 플레이어+이퀄라이저 베이직 !!



바로 제트 오디오 뮤직 플레이어는 대표적인 음악 플레이어 회사에서 만든 음악 프로그램이죠. PC 버전으로도 제트오디오는 매우 유명한 프로그램이죠.



아티스트, 앨범, 음악, 폴더, 재생목록, 장르별로 음악을 들을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플레이어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는 매우 유용한 어플이죠.



음악 순서로 들을수도 있으며 !!!



폴더별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재생목록을 만들어서 음악 감상도 가능합니다.



장르별로 발라드, 댄스, 드라마, 일렉트로닉같은 분류로 정렬이 되어 있어서 음악을 듣기가 더욱 편리합니다.



음악 플레이어의 기본 기능 가사기능 되겠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가사도 지원합니다. 가사를 보면서 음악을 들을수도 있습니다.



가사없이 앨범아트를 사용할수도 있으며...



이 어플의 가장 좋은 기능 바로 이퀄라이저 기능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음악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음향을 지정해서 들을수 있는 최강기능입니다.



더욱 다양한 고음크게, 고음작게, 중음크게, 중음작게, 팝, 락, 재즈, 클래식 등 매우 다양하게 음향효과를 미리 만들어 놓아져 있으니 간단히 이퀄라이저를 설정할수도 있습니다.



제트오디오 음장효과, AM3D 오디오 인핸서, Bongiovi DPS, Crystalizer, 음장효과 설정 확인 등 다양하게 설정도 가능합니다.



잠자리에서 편리한 기능 바로 타이머 기능입니다. 타이머를 작동시키면 알아서 음악이 종료되는 바로 그 기능이죠.



다양한 기능으로 완전무장한 제트오디오 어플 강력 추천합니다.



위젯에서도 음악감상을 추가할 수 있으며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트오디오 어플이였습니다.


한줄평

  • 다양한 효과로 MP3플레이어의 갑으로 생각됩니다. 위젯부터 다양한 이퀄라이저 설정까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트오디오 MP3 플레이어로 사용해 보시는것은 어떠할까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