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lackPlayer Music Player - 안드로이드 블랙플레이어 뮤직 음악 어플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음악 및 오디오

by 열이왕자 2015. 10. 13. 09:30

본문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블랙플레이어라는 음악 어플입니다. 매우 심플하며 그 어떠한 음악어플보다 직접 사용 중인 저의 입장에서는 최고의 어플이 아닐 수 없습니다. 깔끔한 UI 그래픽 그리고 심플한 플레이어의 기능 정말 어떠한 어플보다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BlackPlayer Music Player - 안드로이드 블랙플레이어 뮤직 음악 앱 !!!



심플한 플레이어이며 일부 기기와 호환되는 앱이라고 하니 모든 기종이 지원되는 어플은 아닌듯합니다. 기본 뮤직 플레이어보다 분명 그래픽적인 측면이나 어떠한 면에서도 뛰어나다고 생각됩니다.


 


첫 화면은 이렇게 무작위 버튼 그리고 각 노래가 나타나게 됩니다. 뭐 이 정도 그래픽은 다른 어플에서도 많이 보셨겠지만, 지금부터 한 번 천천히 살펴보시죠.


 


제가 이 어플을 좋아하는 이유는 커버아트별로 나타나는 깔끔한 UI가 가장 마음에 들어서입니다. 노래만 잘 들려주면 되는 거 아니야 ? 라고 말할 수 있지만 이 어플은 깔끔하면서 음악 재생에서도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앨범별, 가수별, 노래별 어느 하나 UI에서 깔끔하고 신경쓰지 않은 부분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얼핏보면 아이폰의 음악 플레이어와도 매우 흡사합니다. 닮았다고는 하나 각각의 특성이 있는 어플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매우 만족하는 어플중 하나입니다.


 


매우 큰 장점은 장르별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물론 태그가 모두 입력 되어 있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발라드, 댄스, 팝, 컨트리,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태그별로 알아서 정리해서 보여주게 됩니다. 정말 훌륭하지 않습니까 ? 물론 다른 어플에도 있는 기능이지만 모두 통합되어 있는 깔끔한 플레이어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이 어플을 가장 깔끔한 UI 때문에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보이는게 다는 아니지만 일단 직관적이며 깔끔한 디자인은 어플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고 생각됩니다.


 


이 어플은 이퀄라이저기능도 지원합니다. 스샷을 찍는 것을 잊어서 못 올렸습니다. ㅠㅠ 이퀄라이저의 종류도 다양하게 지원합니다. 본적인 이퀄라이저부터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무료 어플에 이정도의 다양한 기능, 그리고 깔끔한 디자인까지 저는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평점은 4.5점으로 높은 점수를 유지중입니다. 매번 평점을 작성하면서 느끼는 부분이지만 분명 사용자에게 유용한 어플은 평점이 매우 높은 편입니다. 리뷰라고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 정도 사용자가 직접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나 장점을 적어주시기 때문에 전혀 다르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한줄평 : 무료 어플에 기본 음악 플레이어를 대체해서 사용해도 좋을 만큼 깔끔한 디자인과 기능이 무척 마음에 드는 어플입니다.


BlackPlayer Music Playe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