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직팟 - 무료음악감상, 뮤직비디오 (안드로이드 라디오 어플/앱)

아이폰&안드로이드 어플/음악 및 오디오

by 열이왕자 2016. 9. 5. 09:30

본문

오래간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뮤직팟' 의 24시간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어플을 소개하려 합니다. 16개의 다양한 장르검색, 최신/인기/장르별 무료 뮤직비디오도 제공되며, 듣고 싶은 음악은 검색기능을 통해서 바로 감상할 수 있어서 매우 좋은 어플입니다.

뮤직팟 - 무료음악감상, 뮤직비디오 (안드로이드 라이도 어플/앱)

뮤직팟 어플은 24시간 무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지만 위의 스샷 보이시나요 ? 광고가 어마어마합니다. 자신의 회사에서 제작한 어플까지 잘못 터치하면 광고를 자신도 모르게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단점이죠.

▲ 좌측 자신의 사이트에서 터치를 잘못하는 순간 나타나는 어플 광고..!! 최고의 단점

최고의 단점이 있는 어플이기는 하지만, 다양한 음악 방송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 또한 가지고 있기 때문에 둘 중 한가지는 포기해야 합니다. 무료로 음악방송을 듣고 싶으시다면 광고가 덕지 덕지 붙어있는 화면을 보셔야 합니다.

제가 생각하기는 인간적으로 광고가 너무 많아서 어느정도 인내하고 들을수는 있지만 적당히 광고를 제작자가 줄이는게 어떨까 생각합니다.

음악방송을 터치만 하더라도 위의 스샷 보이시나요 ? 총 3개의 광고 화면을 제가 지금 삭제처리 했지만 정말 누가 봐도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 ? 음악 감상 화면의 2/3가 광고라니...정말 할 말을 잃게 만드는 부분인것 같네요.

아무리 최고의 장점이 있는 어플이라고 한 들 저렇게 무지막지하게 광고를 한다면 누가 좋아하겠습니까 ?

어느 페이지를 방문하든, 음악을 감상하든 광고에서 떠날 수 없습니다. 정말이지 무료 어플에서 왜 이렇게 깐깐하냐 할 수 있겠지만, 위의 광고를 보시면 너무 하다고 생각이 들지 않으세요 ? 2/3가 광고로 노출된다는 정말 너무하다고 생각되네요.

뮤직비디오도 감상이 가능하고 음악 방송도 들을수 있고 검색도 가능하고... 다 좋다 이겁니다. 그런데 광고를 꼭 이런식으로 많이 노출해야 하는것인지 의문이 들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제작자는 무료 봉사하는 사람이 아니다 이말 동의합니다. 그런데 광고가 많아도 너무 많죠. 플레이 화면에서만 좀 빼주시는 것은 어떨까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어플을 소개하면서 단점만 말씀드린것 같은데요, 솔직히 저의 생각은 이렇습니다. 저는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모두 지웠지만, 지운 화면만 보시더라고 눈에 보이시나요 ? 이 어플은 분명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은 어플입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재생 가능한 부분은 좋지만 광고를 조금만 줄였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 포스팅이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어플 링크는 하지 않겠습니다. 장점보다 단점이 많은 어플이기 때문에 어플 링크는 직접적으로 하지 않을 것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