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놀로지 나스 215j DSM 6.0.1-7393 Update 업데이트 릴리즈노트

시놀로지 NAS 팁

by 열이왕자 2016. 6. 27. 09:30

본문

시놀로지 나스 DSM에서 사소한 업데이트 진행이 있었으며, 이번 버전은 DSM 6.0.1 버전 입니다. 항상 보안에 신경쓰면서 노력하는 시놀로지에 박수를 드리고 싶네요, 매번 업데이트를 해주는 시놀로지에 감사하지만 너무 잦은 업데이트는 사용자의 번거러움이 있을 수 있다는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놀로지 나스 DSM 6.0.1-7393 Update 업데이트 릴리즈노트

시놀로지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자신의 나스에서 '제어판' 메뉴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마이너 업데이트인 만큼 사소한 버그가 해결되었다고 합니다.

제어판에 진입하면 '업데이트 밑 복원'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위의 화살표 메뉴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메뉴에 들어가게되면 '지금업데이트, 수동 DSM 업데이트 (6.0.1-7393 업데이트 1)' 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설정까지 다양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번 릴리즈 노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향상된 시스템 안정성 VPN 업데이트

  2. NTP 모듈에 대한 고정 몇가지 보안 취약점 수정

  3. DSM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정상 작동에서 응답하지 않는 문제 수정

  4. DSM 5.2 에서 LDAP 사용자가 만든 공유 링크가 업그레이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폴더가 역을 파일로 업로드 할 수 없는 문제 수정

  6. 암호화 된 복제 작업이 재개 또는 동기화 가능하게 수정

  7. 수동 서버의 업그레이드 오류에 대한 문제

  8. 공유 폴더 암호화 프로세스 강화

수동으로 업데이트도 가능합니다.6.0.1-7393 Update 1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업데이트를 하실 수 도 있습니다.

또 다양하게 업데이트 설정을 수정할 수 도 있는데요, 최신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확인만 할 수 있게 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설정하시면 될 듯 합니다.

'최신 DSM 업데이트 자동 설치, 중요한 dsm 업데이트 자동 설치, DSM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하지만 설치 여부 알림' 3가지의 옵션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도중에는 시스템 전원을 끌 수 없고, 마치고 나면 서비스와 패키지가 다시 시작된다고 합니다. 업데이트 중에는 시스템을 종료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15j 기준입니다.  

업데이트를 진행은 대략 10분 정도 소요되면 위의 시간은 거의 정확하더군요, 10분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도중 종료는 금지입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페이지를 다시 고치시겠습니까?' 질문에서 확인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자신의 업데이트 화면에서 최신 버전이라고 나타나는 문구를 보실 수 있는데요, 위의 문구가 보이신다면 업데이트가 완료 된 것 입니다.

이번 버전은 많은 변화가 있는 업데이트가 아닌 사소한 버그 및 보안에 대한 업데이트 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시놀로지 나스 (NAS) 로그 센터 로그인 사용자 기록 확인하는 방법 !!!

시놀로지 나스 DSM 6.0 베타 설치 후기 DS215J 모델.. 

시놀로지 nas 나스 DSM 6.0 Video Station 변경사항 및 UI 살펴보기 !!!

시놀로지 나스 NAS DS215J 릴리즈 노트 DSM 6.0-7321-3 

시놀로지 나스 NAS 215J 6.0 정식 릴리즈 노트 7321-4,5,6 업데이트하는 방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