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놀로지 나스 215J nas DSM 6.0.1-7393 업데이트 - 릴리즈 노트

시놀로지 NAS 팁

by 열이왕자 2016. 6. 8. 09:30

본문

시놀로지 나스 사용중 바탕화면의 빨강색 숫자를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시놀로지 나스의 공식 업데이트 숫자였습니다. 시놀로지 나스 공식 업데이트 버전은 6.0.1-7393 인데요, 저기 뒤에 숫자는 도대체 무슨 숫자인지 알 수 없네요, 뭐 특별한 업데이트 숫자의 의미가 있겠죠 ?

시놀로지 나스 215J nas 6.0.1-7393 업데이트 - 릴리즈 노트

의문의 숫자 1 ! 바로 시놀로지 나스 시스템 업데이트 하라는 암흑의 메시지 입니다. 그렇다면 얼렁 업데이트를 해야 겠죠 ? ㅋㅋ


업데이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제어판 -> 업데이트 및 복원' 메뉴를 차례로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를 자주 진행하시는 분들은 위의 과정이 누워서 떡 먹기겠죠 ?

업데이트 및 복원 시스템 센터로 가보니 역시나 DSM 6.0.1 버전업 하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운로드 아이콘이 생성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안정성을 위해서라도 업데이트를 진행해야겠죠 ? 다운로드 클릭 !!!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중 입니다. 다운로드 속도는 크게 느리지는 않습니다. 비교적 빠르게 진행되는 것 같았습니다. 매번 업데이트 할때마다 느끼는 것 이지만 너무 자주 업데이트가 배포되지 않나 싶었습니다.


다운로드를 완료하고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면 '업데이트하는 동안 시스템이 종료할 수 없습니다. 계속 하시겠습니까 ?' 메시지와 함께 '예, 아니오' 두 메시지가 보이는데요, 업데이트를 위해서 '예'를 눌러서 진행합니다. 우리의 목적은 업데이트 이오니 말이죠. ㅋㅋ

업데이트의 시간은 대략 10분정도 소요가 된다고 하는데요, 정말 거의 시간이 10분정도로 일치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시간은 비교적 정확하네요.

프로그램 업데이트가 진행하게 되면 시간이 카운터 되는데요, 10분의 소요 시간이 비교적 정확하게 맞으니 꼭 꼭 업데이트가 완료 될때까지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성급하게 재부팅 하다가 시놀로지 나스가 저세상으로 갈 수 도 있으니 꼭 꼭 기다리세요. 꼭 꼭 !!!!

짠 !! 재부팅이 완료되면 위와 같이 시놀로지 나스의 로그인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로그인 화면이 나와야 업데이트가 완료된 것이니 너무 성급하게 하시지 마시고 여유를 가지면서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이번 릴리지 노트 업데이트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죠 !

DS 215J 릴리스 노트

  1. 최근에 대한 버그 뿐만 아니라 보안에 대해 수정된 프로그램입니다.
  2. 여러 클라이언트 연결을 위해 개선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3. 알고리즘 변경 및 효육적인 파일찾기 기능 업그레이드 !
  4. 사용자 정의 DSM 포트와 HTTPS 연결을 지원합니다.
  5. EXT2 외부 저장 장치를 장착 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6. 자신의 파일 형식은 파일 색인 지정되지 않은 경우 파일 검색 결과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더욱 자세하게 시스템이 수정된 사항이 있으니 업그레이드 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업그레이드는 보안 및 전반적인 시스템 속도 성능에 도움이 되오니 꼭 업그레이드를 권장해 드립니다.

위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고 시놀로지 나스 운영하시는 운영자님들 업그레이드 하세요. 고고싱 !!!!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시놀로지 NAS 나스 DSM 6.0 패키지센터 베타 종류를 확인해 보자 !! 

시놀로지 nas 나스 DSM 6.0 Video Station 변경사항 및 UI 살펴보기 !!

시놀로지 나스 NAS DS215J 릴리즈 노트 DSM 6.0-7321-3 

시놀로지 나스 nas 잘못된 FTP 접속 IP 차단하기 !!!

시놀로지 NAS (나스) 한글 자막 맥 (MAC) OS 변환기 프로그램 SMI -> SRT 하는 방법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